펄어비스 ‘검은사막’, 최상위 난이도 사냥터 개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19 17:02:01
  • -
  • +
  • 인쇄

펄어비스는 자사 ‘검은사막’의 최상위 난이도 사냥터인 ‘생각이 잠든 묘’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일정 수준의 방어력과 적중력을 갖춘 이용자라면 ‘투라실의 기운에 잠식된 아히브’를 상대할 수 있다. 

 

▲ 검은사막 '생각이 잠든 묘' 사냥터 [펄어비스 제공]


또 검은사막 허리띠 중 최상위 등급인 ‘데보레카 허리띠’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생각이 잠든 묘'에서 몬스터 처치 시 ‘데보레카 허리띠’ 및 ‘심연의 시선’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프로티 동굴’, ‘시크리아 해저 유적’ 등 일부 아이템의 획득 확률도 개편했다.

설 연휴를 앞두고 이벤트도 시작한다. 내달 23일까지 접속하면 스페셜 보상 이벤트를 통해 ▲장인의 축복 ▲발크스의 조언(+70) ▲겨울의 결정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 개발진은 ‘끝없는 겨울의 산’의 제작 비하인드와 캐릭터 특징, 스토리 등을 소개하는 ‘비하인드 토크’ 영상도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