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와 ‘국경없는의사회’ 1억 후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7 18:03:59
  • -
  • +
  • 인쇄
2019년부터 매년 1억 원씩 지속 후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가 참여한 나눔 이벤트를 통해 ‘국경없는의사회’에 1억 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 세계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구매한 ‘따뜻한 스웨터’의 목표 판매 수량에 도달하면 펄어비스가 책정된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이용자와 함께 1억 원 후원금을 모아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는 지난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매년 1억 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지속해서 후원하고 있다. 후원금은 전 세계 무력분쟁‧전염병‧자연재해 지역과 의료 사각지대 지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가 매년 큰 관심으로 기부 이벤트에 동참한 덕분에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후원금이 의료 지원이 필요한 세계 곳곳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티에리 코펜스 사무총장은 “국경없는의사회는 전 세계 곳곳의 인도적 위기 속에서 환자들과 함께하고 있다”며 “의료 구호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펄어비스의 게임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븐일레븐, 화이트 와인 기획전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븐일레븐 지난 1일부터 ‘얼.죽.화(얼어 죽어도 화이트 와인)’를 테마로 한 ‘화이트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화이트 와인 매출이 전년 대비 30% 상승하는 등 겨울철에도 화이트 와인을 즐기는 ‘얼.죽.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까지 더한 가성비 화이트와인 8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2

롯데百, 업계 최초 '라인페이 대만'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백화점 업계 최초로 ‘라인페이(LINE Pay) 대만’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 글로벌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월 31일 오전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라인페이 대만’ 도입을 기념한 오픈 세레머니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

3

CJ대한통운, 한국암웨이와 30년 동행…기념행사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암웨이와 CJ대한통운의 전담 배송 파트너십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했다고 2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한국암웨이와 물류 협업 3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30 YEARS OF TRUST, Together Towards Tomorrow’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경기도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