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캐나다 겹호재 개발사와 블록체인 게임 계약...위믹스 거래소 상장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9 17:27:3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캐나다 개발사 투티지 엔터테인먼트(2TG Entertainment)와 블록체인 게임 2종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또한 위믹스(WEMIX)는 10일(한국 시각) 캐나다 가상자산 거래소 ‘비코노미(Biconomy)’에 상장한다.

 

▲ 이미지=위믹스

 

투티지 엔터테인먼트는 '투 더 그레이브: 더 배틀 포 파에노라(To The Grave: The Battle For Faenora)'와 '투 더 그레이브: 더 와일드랜즈 오브 파에노라(To The Grave: The Wildlands of Faenora)'를 내년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출시할 계획이다. 

 

‘투 더 그레이브’ 시리즈 2종에서는 NFT를 발행해 다른 게임에서 활용하는 ‘인터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투 더 그레이브: 더 배틀 포 파에노라'는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실시간 전략 RPG다. 30가지 이상의 직업과 기술, 장비를 전략적으로 조합해 군대를 구축하고 전쟁을 즐길 수 있다.

 

'투 더 그레이브: 더 와일드랜즈 오브 파에노라'는 픽셀 아트 그래픽이 특징인 로그라이트(Rougelite) RPG다. 이용자는 전투에 참여해 야수를 사냥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투티지 엔터테인먼트 CEO 네이선 몽고메리는 “이용자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다양한 게임에서 사용하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혁신 기술로 시장을 이끌고 있는 위메이드와 함께 블록체인 게임이 가진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위메이드는 전 세계 다양한 개발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채로운 장르 블록체인 게임 100개 종 이상을 위믹스 플레이 라인업으로 확보했다.

 

위믹스는 캐나다 가상자산 거래소 ‘비코노미’에 상장한다. 비코노미는 2019년 설립된 가상자산 거래소로, 캐나다 정부의 정식 인가를 받았다. 현물 및 파생상품 거래, 스테이킹, 벤처 캐피털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비코노미는 미국 재무부가 발급한 금융 및 국제 가상자산 표준 라이선스 MSB를 획득하는 등 높은 신뢰성과 안전성을 갖췄다. 한국과 미국을 비롯해 일본, 영국, 프랑스 등 다양한 국가에 지사를 설립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위믹스 팀은 글로벌 주요 거래소 상장을 통해 위믹스 생태계 저변을 지속 확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