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민우 "연예인과 과거 사귀어..지금도 활동하는 분" 돌발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9 09:55: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만찢남’ 노민우가 유니콘 엔터를 접수하러 등판한다.

 

▲ 29일 방송하는 '하입보이스카웃'에서 노민우가 과거 열애설에 대해 깜짝 고백한다. [사진=ENA]

 

29일(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연출: 정은하) 3회에서는 배우 겸 가수 노민우가 유니콘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하입보이 오디션’에 참석해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유니콘 엔터의 유정 대리는 “이 분은 시대의 ‘만찢남’이자, 일본 톱배우 기무라 타쿠야를 닮았다”라며 노민우를 소개한다. 잠시 후, 노민우가 등장하자 탁재훈 대표, 장동민 이사, 유정 대리, 더보이즈 선우 사원은 모두 그의 ‘잘생쁨’에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낸 노민우는 과거 SM엔터에서 밴드로 활동했던 것을 언급하는가 하면, “영화 ‘명량’, 드라마 ‘파스타’에 출연했다. 명대사는 ‘시바베네’”라고 재치 있게 밝힌다. 이에 선우는 “제가 엄청 좋아하던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동주 선생을 닮으셨다”고 말하고, 노민우는 “그게 저다”라고 답해 선우를 깜짝 놀라게 한다. 탁재훈 역시 “천의 얼굴이 탐난다”며 눈길을 떼지 못한다.

 

본격 면접에서 4인방은 “여자친구는 있냐?”, “연예인 누구를 만났냐?”, “동주 선생 시절에 누구와 사귀었나?” 등 연애 관련 질문을 퍼붓는다. 나아가 이들은 “만났네! 만났어!”라며 잠정 결론까지 내린다. ‘솔직x퓨어’한 노민우는 “연예인과 연애했다”고 답하고, 탁재훈은 “그분이 지금도 활동하고 있냐”고 디테일하게 묻는다. 그러자 노민우는 “네. 다 하고 있다”고 말해 현장을 뒤집는다. 장동민은 “같은 작품을 한 여자 연예인인지?”라며 은근슬쩍 미끼를 투척하는데, 노민우가 과연 장동민의 미끼를 덥석 물지에 관심이 쏠린다.

 

뒤이어 노민우는 “하입보이에 추천하고 싶은 사람”이라며 친동생인 가수 아일을 깜짝 소환한다. 아일은 “5년 전 ‘슈퍼밴드’에서 우승하면서 데뷔했다”며 화려한 이력을 밝힌다. 그러면서 “어머니가 일본 엔카 가수 출신이시다”라고 우월한 ‘모전자전’ 유전자를 어필한다. 이후로도 노민우x아일 형제는 역대급 디제잉과 건반 실력으로 4인방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든다. 

 

노민우X아일 형제의 오디션 외에, 유니콘 엔터와 ‘영입 미팅’을 한 ‘레전드 스타’ 남규리의 활약상은 29일(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ENA ‘하입보이스카웃’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