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연애', 13일(오늘) 최종 선택! '초절정 인기녀' 다교의 마음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3 09:19: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국내 최초 女-女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너의 연애’가 대망의 ‘최종 선택’에 돌입한다. 

 

▲'너의 연애' 방송 장면. [사진=웨이브]

 

13일(오늘) 공개되는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너의 연애’에서는 ‘투게더(ToGetHer) 하우스’에 입주한 출연진들이 일주일의 일정 중 마지막 밤을 보내며 더욱 혼란에 빠지는 모습과 함께, 이들의 ‘최종 선택’ 결과가 모두 공개된다. 

 

앞서 미랑과 다교는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진행, ‘연애 고사’를 통해 스킨십 선호도와 설렘 포인트를 공유하며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서로의 얼굴에 팩을 해준 뒤, 같은 침대에서 잠을 청하고 눈을 뜨는 현장이 펼쳐져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켰다. 

 

또 마지막 1:1 데이트 상대를 선택한 출연진들이 솔직한 고백에 나서면서, ‘투게더 하우스’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였다. 서연은 다교와의 1:1 데이트에서 그동안 다교를 좋아했던 마음을 뒤늦게 고백하는가 하면, 민우에게 ‘직진 대시’를 받고 있던 희영 또한 다교에게 막판 스퍼트의 ‘흔들기’에 돌입하는 등,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상황에서 다교가 ‘초절정 인기녀’에 등극하며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굳건한 러브라인을 유지해오던 미랑X다교의 관계에 다른 변수가 등장해 막바지 감정의 흐름이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13일(오늘) 공개되는 ‘너의 연애’ 13회, 14회에서는 마지막 날 밤을 맞아 역대급 폭풍이 몰아친 ‘투게더하우스’의 러브라인이 펼쳐진다. 

 

최종 선택 전, 출연자 8인은 자신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해 보여준다. 이때 서연은 자신의 탄생석이자 ‘열정적인 애정’이라는 의미를 지닌 ‘루비’ 팔찌를, 다교는 자기 것과 똑같은 ‘커플템’ 목도리와 장갑을 내놓고, 희영은 앞으로의 추억을 함께 담고 싶은 포토 앨범을 꺼내보이며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과연 출연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이 누구에게로 향할지, 이들의 ‘최종 선택’과 리얼리티 예능 사상 최초의 ‘女-女 커플’ 탄생 여부는 13일(오늘) 공개되는 웨이브(Wavve) ‘너의 연애’ 13,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첫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이직한 아이템에 감성과 진정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라이프’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디어 도산점’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셀럽과 고객들이 방문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현장에서는 코스메틱,

2

한국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 삼성서울병원에서 환아들의 치료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과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병원장이 참석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삼성서울병원에 총 13억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005년부터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누

3

우리銀, 중앙대 ‘첨단공학관’건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중앙대학교와 ‘첨단공학관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997년 중앙대학교에 지점을 개설한 이래 2008년부터는 주거래은행으로 협력해왔으며, 본교와 안성캠퍼스, 중앙대병원 등 3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