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1세대 메이저리거 김선우 깜짝 출연 '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9 08:04: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1세대 메이저리거 김선우가 깜짝 출연한다.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19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4회에서는 ‘진짜? 가짜? 특집’ 사연으로 ‘천연 곱슬머리’, ‘한 장 종이접기’, ‘하늘에서 온 1204호’, ‘최강 물수제비’란 제목의 이야기들이 공개되는 가운데, 1세대 코리안 메이저리거 김선우가 전격 출격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스튜디오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게스트’로 함께 한 문희준은 ‘최강 물수제비’ 사연의 주인공인 김호겸 씨가 등장하자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구분해내기 위해 초집중한다. 래프팅 강사로 일하고 있다는 그는 강원도 동강에서 손님들과 래프팅 체험을 하다가 “물수제비를 한번 해보자”고 돌발 제안한다. 직후 놀라운 물수제비 실력을 뽐낸 그는 “좋은 돌로 물수제비를 하면 도강(강을 건너는 것)까지 가능하다”고 자신있게 밝힌다. 이를 들은 백지영은 “돌이 강 반대편까지 가는 게 말이 되냐”며 경악한다. 

 

과연 김호겸 씨가 물수제비로 70미터가 넘는 동강을 ‘도강’하는 데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고등학교 때 야구 선수로 뛰었다. 이게 (김)선우가 메이저리그에 있을 때 보내준 사인공”이라며 김선우와의 인연 및 그의 사인공을 자랑한다. 이에 제작진은 김선우를 만나 인터뷰를 요청하는데, 과연 ‘최강 물수제비’ 사연자 김호겸 씨와 김선우의 관계가 무엇인지, 그리고 김호겸 씨가 물수제비로 ‘도강’은 물론 제작진이 제시한 고난도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최강 곱슬머리’, ‘한 장 종이접기’, ‘1204호’, ‘최강 물수제비’ 사연이 모두 공개되자, 단 1개의 가짜 이야기를 찾기 위해 본격 추리에 돌입한다. 이때 백지영은 “눈물이 나는 감동 스토리인 ‘1204호’ 사연이 만약 가짜라면 제작진이 너무 나쁜 사람들인 것 같다”고 괴로워하고, 전현무는 “우리 제작진들, 원래 나쁜 애들이야”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대환장 케미 속,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가짜’ 사연이 무엇인지 정답이 공개되자 단체로 ‘멘붕’을 호소한다. 그러면서도 전현무는 “사실 다 정답이었던 셈…”이라며 놀라운 사연을 모은 제작진에게 ‘리스펙’을 보낸다.

 

4MC 및 문희준을 충격에 몰아넣은 ‘진짜? 가짜? 특집’은 19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4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G, MSCI ESG 평가에서 동종 업계 최초 'AAA' 등급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세계적인 투자정보 제공기관인 MSCI(Morgan Stanley Capital International)의 ESG 지수 평가에서 동종 산업군 최초로 역대 최고 등급인 ‘AAA’를 획득했다. 10일 KT&G에 따르면 MSCI는 매년 전 세계 8500여개 상장기업들을 업종별로 분류해 ESG 현황을 평가하고, 상위

2

하이트진로, 올해 4번째 지역 연대 해변 정화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지역 연대를 통한 ‘깨끗한 바다 가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가 제주 조천읍 닭머르해변에서 4분기 해변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활동에는 하이트진로 제주지점과 제주해양경찰청 박상춘 청장 등 임직원, 제주아라종합사회복지관 권미애 관장을 포함한 관계자 등 50명이 넘는 인원이 동참했다

3

롯데GRS, 발달장애인 위한 온정의 손길 뻗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지난 8일 올해로 개최 3회째를 맞이한 발달장애인의 재능을 발현하는 기적의 오디션 ‘쇼케이스’에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음료와 도넛을 후원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달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희망 전달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GR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ON’ 캠페인의 결식ㆍ장애 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