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 中 장자제서 둘만의 투어! 박선영 "더 좋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3:57: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이 중국 장자제(장가계)에서 단 둘만의 오붓한 투어에 나선다.

 

▲'신랑수업'에서 김일우, 박선영의 중국 여행 모습. [사진=채널A]

 

29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6회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과 장자제의 각종 명소를 함께 둘러보며 알콩달콩한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일우는 “선영이 테라스가 있는 집에 살고 싶다고 해서 그런 분위기의 호텔을 빌렸다”며 럭셔리한 숙소로 데려간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연애부장’ 심진화는 “선영 님이 했던 모든 말을 기억하고 있다가 실천해주는 게 너무 스윗하다”며 폭풍 칭찬한다. 숙소에 들어선 박선영은 행복해하고, 다음 날 두 사람은 장자제 산 중턱에 있는 호수 ‘보봉호’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유람선에 탄다. 여기서 김일우-박선영은 커플샷 삼매경에 빠진다. 또한 현지 민속촌에서 대여해준 전통 혼례복도 입어보며 즐거워한다. 중국 전통 의상도 찰떡 같이 소화한 두 사람의 모습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모두 “왜 이렇게 잘 어울리지?”, “입은 김에 식 올리면 되겠다~”며 열혈 응원한다.

 

달달한 분위기 속 김일우는 박선영을 장자제의 야경 명소인 ‘72기루’로 데려간다. 72개의 누각이 화려한 조명으로 장관을 이룬 모습에 박선영은 “와!”라고 감탄하고 여기서 두 사람은 아이스크림까지 한 숟가락으로 나눠 먹는 등 ‘커플 케미’를 발산한다. 

 

숙소로 돌아온 두 사람은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데, 이때 김일우는 박선영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사한다. 박선영은 김일우의 정성에 고마워하면서 “원래 여행을 안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 여행은 달랐다. 오빠랑 같이 있으니까 더 좋았다”고 화답해 김일우를 ‘심쿵’하게 만든다. 

 

김일우가 중국에서 선사한 깜짝 이벤트가 무엇이었을지, 일영 커플의 단 둘만의 해외여행 모습은 29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6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교육 취약계층 위한 기부런 ‘RUN&LEARN’서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교육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학습격차 해소를 위한 기부형 마라톤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 RUN&LEARN’에 공식 파트너로서 여행 상품을 후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시민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2

건국대병원, AI 기반 ‘BTX BRAIN’ 도입… 초기 알츠하이머 진단 정밀도 높인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국대병원 핵의학과는 최근 초기 알츠하이머 치매 환자의 진단과 치료 효과 평가를 위한 인공지능(AI) 기반 PET(양전자단층촬영) 뇌영상 자동 분석 솔루션 ‘BTX BRAIN’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알츠하이머병은 전체 치매 환자 중 가장 흔한 원인 질환으로, 초기에는 단순 건망증으로 시작해 점차 언어 능력, 이해력, 읽기·쓰기

3

신세계免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K-디저트 특별 케이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여행의 여운과 지역 감성을 담은 스페셜 케이스로 K-디저트의 매력을 전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11층에 위치한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TASTE OF SHINSEGAE)’를 통해 인기 디저트 브랜드의 케이스와 신상품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대표 브랜드 브릭샌드·그래인스쿠키·만나당·니블스 등 4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