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하숙집' 정승제 "장가 왜 못 가셨냐?" 질문에 "사실 내가..." 충격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08:54: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가 하숙생들의 ‘결혼’ 관련 질문에도 유쾌하게 답하는가 하면, 이들의 인생 고민을 들어주던 중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 ‘뭉클’ 모먼트를 선사한다.

 

▲'정승제 하숙집'. [사진=E채널]

 

3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은 2회에서는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하숙집 오픈 첫째 날 밤에 찾아온 다섯 번째 1기 하숙생을 맞이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다.

 

앞서 네 명의 ‘수능 준비생’ 하숙생들이 입소를 마친 가운데, ‘하숙집 운영진’ 3인과 1기 하숙생들은 처음으로 저녁 식사를 함께 한다. 이후, 뒷정리에 나서는데 정승제는 주방에서 혼자 설거지를 도맡으면서 “노래를 못하면 장가를 못가요, 아 미운 사람~”이라는 노래를 흥얼거린다. 이를 들은 한 하숙생은 “승제 선생님은 노래를 잘 하시는데 왜 장가를 못 가셨냐?”고 장난스럽게 묻는다. '76년생 미혼남'인 정승제는 “아, 장가?”라고 하더니 “사실 내가…”라며 ‘충격 답변’(?)을 내놓아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과연 정승제가 스스로 진단한, 장가를 못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늦은 저녁 다섯 번째 하숙생이 초인종을 누르며 수줍게 입소한다. 이 남자 하숙생은 정승제와 과거 특별한 인연이 있는 사이인데,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하숙집을 찾게 된 자신의 사연을 허심탄회하게 고백한다. 그는 “정말 이번이 마지막인데”라고 운을 떼더니 “여기까지구나, 내게 허락된 시간이…”라면서 눈물을 쏟는다. 그의 인생 고민을 들은 모두는 숙연해지고, 정승제는 “정말 아쉬웠나보구나”라면서 “자기가 생각하는 이상향이 있겠지만, 그걸 조금 내려놓는 것도”라고 진심에서 우러난 조언을 건넨다. 한선화 역시 “눈물까지 흘려가면서 그런 고민을 얘기해줘서 고맙다”며 위로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다.

 

첫째 날 밤, 하숙집을 찾아온 다섯 번째 하숙생의 정체가 무엇인지, 그리고 정승제와는 어떤 인연이 있는 것인지는 3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정승제 하숙집’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라뽁구리 큰사발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라뽁구리 큰사발면’을 오는 26일 선보인다. 너구리는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카구리(카레+너구리)’ 등 소비자가 직접 조리법을 변형하는 모디슈머 레시피의 핵심 재료로 자리 잡아왔다. 라뽁구리 큰사발면은 고춧가루와 고추장, 간장을 활용한 정통 라볶이 소스를 베이스로 하되, 너구리 고유의 해물 풍미를

2

하나투어 고객, 가장 많이 다시 찾은 여행지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 고객이 지난해 가장 많이 재방문한 해외 여행지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반복 여행 수요가 확대되며 이른바 ‘N차 여행’이 본격화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기획상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동일 국가를 두 차례 이상 방문한 고객 비중이 일본, 베트남, 중국 순으로 높게 집계됐다고 19일 밝혔다

3

LS전선, 기후 대응 'A-'로 레벨업…국내 유일 CDP 리더십 기업 등극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S전선이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평가에서 국내 업계 유일 ‘리더십(Leadership)’ 등급을 획득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LS전선은 CDP(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가 발표한 2025년 기후변화 대응 평가에서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A- 등급을 획득해 ‘리더십’ 등급에 진입했다고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