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삼플레이' 이상엽 "이번에 돈 못벌면 지석진 집에서 모이자" 솔깃 제안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09:22: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석삼플레이’의 지석진-전소민-이상엽-이미주가 터무니없이 줄어든 경비를 메우기 위해 주꾸미 낚싯배에 강제 탑승해 역대급 ‘웃픔’을 선사했다. 

 

▲'석삼플레이'. [사진=웨이브]

 

23일 공개된 웨이브(Wavve) 선공개 예능 ‘석삼플레이’ 6회에서는 지석진-전소민-이상엽-이미주가 충청남도 태안에서 네 번째 여행에 돌입, 서해에서 경비벌이를 위한 ‘낚시 노동’에 임하는 현장이 펼쳐졌다. 

 

지난 여행에서의 미션 실패로 인해 경비가 20만 원으로 줄어든 4인방은 ‘해외여행’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한 경비 충당 프로젝트로 ‘주꾸미 낚시’를 진행하게 됐다. 이에 제작진이 섭외한 주꾸미 낚싯배에 강제 탑승하게 되자, 전소민-이미주는 “돈이 없으면 일을 해야 된다는 조항은 계약서에 없었다”, “언니 오빠들과 행복하게 여행하면 된다면서요”라며 발끈했다. 그러나 “주꾸미 200마리를 잡으면 경비를 8배로 올려 주겠다”라는 제작진의 파격 제안 직후, “많이 잡힐 때는 400~500마리까지 잡을 수 있다”라는 선장님의 전언에 4인방은 “해볼 만한데?”라며 남다른 의욕을 불태웠다. 

 

그렇게 한참 동안 주꾸미 낚시 삼매경에 빠진 이들은 ‘선상 라면’을 먹으며 뱃사람들의 로망을 즐겼다. 이와 함께 전소민이 “가장 적게 잡는 사람이 개인 돈으로 경비를 채워 넣자”라고 즉석 제안하자, 이들은 ‘사비 10만 원’을 걸고 마지막 30분의 ‘끝장 낚시 내기’에 돌입해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우여곡절 끝에 낚시를 마친 이들은 숙소로 이동해 본격적인 ‘더블 업’ 게임에 돌입했다. 이때 이상엽은 “이번 게임에서 돈을 못 벌면 다음엔 (지)석진이 형 집에서 모이자”라고 말한 뒤, “그땐 형수님도 출연하는 것”이라고 ‘큰 그림’을 그려, 추후 지석진의 집에서 ‘홈캉스’가 성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4인방은 다섯 개의 단어에 해당하는 액션을 즉석에서 수행해야 하는 ‘릴레이 액션 게임’을 진행했는데, 역대급 난이도의 새 게임을 준비한 제작진은 “지금 되게 즐겁다”라고 여유만만해 하는 반면, 멤버들은 “너무 어렵다”라며 멘붕을 호소해 흥미를 더했다. 

 

지석진-전소민-이상엽-이미주의 ‘플렉스’와 ‘짠내’를 오가는 경비벌이 미션 여행기 ‘석삼플레이’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격 판매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추석 연휴를 약 열흘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에 돌입한다. 오는 27일부터 10월 6일 추석 당일까지 총 10일간, 행사카드를 통한 최대 50% 할인 혜택과 더불어 결제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최대 50만원을 증정한다. 이번 본 판매는 지난 사전예약 기간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사전예약 혜택을 연장하는 한편 고객 맞춤형

2

세븐일레븐, 추석 맞이 가성비·풍성 간편식 2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추석 도시락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더욱 풍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명절 간편식을 선보인다. 24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오는 30일 추석 명절 대표 메뉴인 소불고기를 활용한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과 ‘소불고기삼각김밥’을 선보인다.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은 지난 추석 명절 ‘여러 가지

3

스타필드 고양점,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 테라리움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테라리움 전문 브랜드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가 오는 10월 1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3층 영풍문고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워디언케이스(Wardian Case) 테라리움을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워디언케이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