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랩스, 사단법인 네스트와 '임시보호 반려동물 지원 및 기부활동' 전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09:11:5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랩스’가 사단법인 동물사랑 네스트(NEST)와 협력해 유기견 보호 및 입양 지원을 위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유기동물이 건강하고 안정적인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디어랩스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사단법인 동물사랑 네스트는 유기된 반려동물을 임시 보호하고, 새로운 보호자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는 비영리단체다. 디어랩스는 네스트를 통해 입양이 결정된 반려동물에게 자사 인기 제품인 ‘종합영양제 울애기쌩쌩’을 포함한 다양한 영양제 및 간식을 지원하며 건강 회복과 초기 정착을 돕고 있다.

이번 기부에는 곧 출시 예정인 디어랩스의 노령 반려견 전용 제품 ‘울애기쌩쌩 시니어’도 포함될 예정으로, 디어랩스는 보호견묘들이 건강을 회복하고 안정적으로 새로운 가정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 규모를 확대하고 있다.

디어랩스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단순한 후원이 아니라, 유기된 반려동물들이 다시 사랑받는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협력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유기동물 문제는 한 기관이나 기업만의 몫이 아닌, 모두가 함께 관심을 갖고 나설 때 해결에 가까워진다”며 “앞으로도 업계와 보호단체, 보호자와 함께 더 나은 반려동물 복지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어랩스는 서울 강남의 SNC 동물 메디컬 센터와 협력해 시니어 반려동물 맞춤형 신제품 ‘울애기쌩쌩 시니어’를 출시할 예정이며, 반려동물 영양제부터 라이프케어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기반으로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늘의집, '집요한 BLACK FRIDAY'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 집요한세일과 블랙프라이데이가 만났다. 오늘의집은 글로벌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집요한 BLACK FRIDAY’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집에 필요한, 탁월한 세일’을 테마로 집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세일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더욱 강력해진 할인으로

2

서울신라호텔, 연말 한시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5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신라호텔이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5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스페셜 케이크는 기본에 충실한 ‘실속형 케이크’부터 파인 다이닝 코스를 하나의 케이크로 표현한 ‘하이엔드 케이크’까지, 총 5종으로 선보인다.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오는 11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40일 간만 한시적으

3

아모레퍼시픽, 플랫폼 통합 뷰티 축제 ‘아모레 뷰티 페스타’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국내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대규모 통합형 뷰티 축제 ‘아모레 뷰티 페스타(이하 아뷰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 롯데백화점몰, 쓱닷컴, 더현대닷컴, GS SHOP, CJ온스타일, H몰 등 국내 대표 유통 플랫폼들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은 총 25회 라이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