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째 이어가는 기부, 하이트진로 나눔바자회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4 09:11:50
  • -
  • +
  • 인쇄
3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특별전

하이트진로가 10년째 나눔 활동을 이어간다.

3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을 열었다.

올해 10회재를 맞는 바자회는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건을 아름다운가게서 판매해 자원재사용의 의미를 되새기고,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이다.
 

▲사진 왼쪽부터 최수영 아름다운가게 서울사업국장, 정세영 하이트진로 수석팀장 (사진 = 하이트진로 제공)

 

지난 10월 한달 동안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은 가정에서 저마다 재사용가치가 있는 물품 총 4900점을 기증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임직원 봉사자 참여 없이, 아름다운가게서 직접 판매를 진행하고 수익금 전액을 소외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특히,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전 당일, 해당 매장서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하이트진로 인기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물품 기증 대신, 소액기부금 참여 협력사와는 아름다운 숲 조성 사업에 기부한다.

협력사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마련한 기부금 1240만원은 2022년 아름다운 숲 및 도심 공원 조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지난 2019년부터 하이트진로는 아름다운가게와 서울시설공단과 연계해 아름다운 숲 조성 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아름다운 하루 나눔바자회를 10년 동안 이어올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하고, 그동안 적극 동참해주신 협력사 및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표한다”며 “임직원과 협력사의 기부가 세상을 더욱 따뜻하고 이롭게 만든다는 믿음으로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