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째 이어가는 기부, 하이트진로 나눔바자회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04 09:11:50
  • -
  • +
  • 인쇄
3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특별전

하이트진로가 10년째 나눔 활동을 이어간다.

3일 아름다운가게 송파가락점에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을 열었다.

올해 10회재를 맞는 바자회는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건을 아름다운가게서 판매해 자원재사용의 의미를 되새기고,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이다.
 

▲사진 왼쪽부터 최수영 아름다운가게 서울사업국장, 정세영 하이트진로 수석팀장 (사진 = 하이트진로 제공)

 

지난 10월 한달 동안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은 가정에서 저마다 재사용가치가 있는 물품 총 4900점을 기증했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임직원 봉사자 참여 없이, 아름다운가게서 직접 판매를 진행하고 수익금 전액을 소외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특히,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전 당일, 해당 매장서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하이트진로 인기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물품 기증 대신, 소액기부금 참여 협력사와는 아름다운 숲 조성 사업에 기부한다.

협력사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마련한 기부금 1240만원은 2022년 아름다운 숲 및 도심 공원 조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지난 2019년부터 하이트진로는 아름다운가게와 서울시설공단과 연계해 아름다운 숲 조성 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아름다운 하루 나눔바자회를 10년 동안 이어올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하고, 그동안 적극 동참해주신 협력사 및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표한다”며 “임직원과 협력사의 기부가 세상을 더욱 따뜻하고 이롭게 만든다는 믿음으로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