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하이엔드 창호 전시장 ‘더 클렌체 갤러리 서초’ 리뉴얼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09:21: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CC는 서울 서초동 본사에 위치한 ‘더 클렌체 갤러리(The Klenze Gallery) 서초’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리뉴얼의 핵심은 공간 확장과 체험 기능 강화다. 전시 공간은 기존 대비 1.5배 확대됐으며, 제품 체험존을 보강했다. 세미나 및 기술 설명회를 상시 운영할 수 있는 시청각 미팅룸도 새롭게 조성했다. 고급 인테리어와 자연친화적 요소를 반영해 ‘창호를 통해 삶의 품격을 높이는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 [사진=KCC]

 

전시장에서는 ‘Klenze’ M700·M500·Z500·Z350·K200 등 프리미엄 외산 하드웨어가 적용된 최신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 주거 환경을 재현한 공간에서 4면 밀착 PS시스템, 소프트 클로징, 4중 유리 및 복합 프레임 설계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기술 차별성을 강조했다. 소음 및 단열 성능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존도 마련했다.

 

클렌체는 국내 최대 규모 재건축 사업인 ‘올림픽파크 포레온’을 비롯해 ‘잠원노블레스’ 리모델링 현장 등에 적용되며 하이엔드 창호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해왔다. 향후 서초구 신반포22차 재건축 단지 ‘디에이치’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운영은 예약제로 진행된다. 전문 인력이 상주하며 전시장 투어와 맞춤형 상담, 공간별 제품 제안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KCC는 서초 갤러리와 함께 부산·경남권 고객을 위한 ‘더 클렌체 갤러리 부산’도 운영 중이다. 회사 측은 향후 주요 거점 도시로 전시장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KCC 관계자는 “고급 창호 시장에서 체험 수요가 확대되는 흐름을 반영해 전시 공간을 재정비했다”며 “세미나와 기술 교육, 파트너 협업 프로그램을 강화해 클렌체를 하이엔드 프리미엄 창호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구글과 파트너십 강화…차세대 폼팩터용 사용자 경험 개발 통한 AI 경험 확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구글의 차세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의 사용자 경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구글과 협력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XR 기반의 AI 글래스용 사용자 경험과 최신 AI 기술이 접목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카카오는 안드

2

서울디지털대, 1학기 최종 모집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3일 오후 10시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최종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교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수능·내신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19일 발표된다. 서울디지털대는 12개 학부 37개 학과전공 체제에서 연간 1000여 개 교과목을 운영하며, 복수·부전공 제도를 통해 최대

3

블리블리, 중동 매출 600% 증가… 글로벌 확장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건코스메틱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2025년 중동 매출이 2024년 대비 약 600% 증가하며 현지 시장에서 확장 국면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중동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부티카(Boutiqaat)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화됐다. 단순 입점을 넘어 집중적인 영업 활동과 현지 맞춤형 콘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