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09:22: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은 상하목장이 기존 80g과 120g 소용량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400g 대용량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응답해 온 가족이 다 함께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먹는다”, "당 섭취를 줄이기 위해 무가당을 찾는다", "시리얼이나 과일에 곁들여 먹기 좋아 대용량이 필요하다" 등 기존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후기를 반영했다.

 

▲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이번 상하목장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400g 출시를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상하목장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에서 신제품을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신제품 유기농 그릭요거트 400g 3개 세트 기준 1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자 전원에게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파우치 제품(120g)을 추가 증정한다. 

 

사진 후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1000점 증정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목소리에 힘입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상하목장의 신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유기농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장] 지마켓, 내년 7000억 투자 '글로벌 셀러 생태계'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마켓이 투자, 해외 판로 개척, AI 혁신을 토대로 내년을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는다. 21일 지마켓에 따르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지마켓 미디어데이'에서 약 7000억 원을 투자해 셀러 성장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알리바바그룹의 200여 개국 판매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판로를 확대하고, AI 기술로 쇼핑 편의

2

CGV, 배우 이정현 감독·주연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단편영화 상영 프로젝트 ‘숏츠하우스(SHORTS HOUSE)’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배우 이정현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를 CGV 아트하우스에서 단독 상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숏츠하우스’는 국내외 단편영화를 극장에서 선보이는 CGV 정기 상영 프로젝트로 아트하우스 2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3

금호타이어, 제품 장착한 'KUMHO FIA TCR World Tour 6라운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독점 공급하고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 정상급 투어링카 대회 ‘금호 FIA TCR 월드 투어(KUMHO FIA TCR World Tour)’가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열린 TCR 월드 투어 무대라는 점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