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24 S/S 서울패션위크 피날레 무대 참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1 09:26: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오는 9월 9일 토요일 오후 8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4 S/S 서울패션위크 마지막을 장식하는 피날레 쇼를 진행한다.

9월 5일부터 9월 9일까지 서울시가 주최하는 2024 S/S 서울패션위크는 K패션 브랜드의 가치와 트렌드를 알리기 위해 4대 패션위크보다 먼저 정상급 디자이너 컬렉션이 열리며, 글로벌 홍보대사로 ‘뉴진스’와 함께해 주목을 받고 있다. 

 

▲메트로시티, 24 S/S 서울패션위크 피날레 무대 참가[사진=메트로시티]

메트로시티가 2024 S/S 서울패션위크를 장식할 피날레 쇼 ‘Dear Studio54’는 1977년 당대 최고 스타일 아이콘들의 자유롭고 일탈의 공간인 클럽 ‘Studio 54(스튜디오 54)’를 오마주했으며, 메트로시티만의 관점에서 재해석된 관능적이고 화려한 24SS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유인경 이사는 "2009년부터 매년 브랜드 패션쇼를 개최하는 메트로시티는 2024 S/S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색다른 관점에서 현실을 재해석하고, 자기 표현을 위한 룩을 담대하고도 과감하게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11일부터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션쇼 초청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