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레스터시티에게 역전패 허용...영국 언론 “엉성하다” 혹평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3 10:25:29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역전패를 막지 못했다.

 

▲ 사진 : 손흥민(AP=연합뉴스)


손흥민은 지난 12일(한국시간) 영국 레스터의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023 EPL 23라운드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고 침묵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4골 3도움을 기록 중인 손흥민은 이로써 지난달 초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19라운드 이후 리그에서 5경기째 골 침묵이 이어갔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담낭염 수술 뒤 복귀한 토트넘은 이날 전반 로드리고 벤탕쿠르의 선제골로 앞서가다가 이후 4골을 허용하며 1-4로 역전패했다.

경기 직후 축구 통계 전문 후스코어드닷컴은 경기를 마치고 손흥민에게 토트넘 선발 선수 중 4번째로 낮은 평점 6.0점을 줬다.

풋볼런던은 "두 번의 좋은 경기력 후에 오늘은 그에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그는 더 주저했다"고 평가했다.

이브닝 스탠다드 역시 손흥민의 경기력에 대해 "엉성하다"고 혹평을 서슴지 않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송파한양2차 재건축, GS건설 사실상 시공권 확보… 본격 계약 절차 착수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GS건설이 서울 송파구 송파한양2차 시공권을 사실상 품으며 송파구 ‘자이(Xi)’ 브랜드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월 잠실우성 1·2·3차의 시공사로 선정된 데 이어 송파한양2차를 잇달아 수주하며 잠실 일대를 ‘GS건설 텃밭’으로 일구고 있다는 업계 평가가 나오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송파한양2차 조합은 이달 11일 이

2

[포토] 나주시, ‘2025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 개최…복지 공동체 성과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 해 동안 추진한 복지 활동과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2025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해 현장에서의 나눔 실천과 협력 성과를 되돌아봤다. 윤병태 시장은 지역 복지 안전망 강화를 위한 민관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시민 모두가 체감하는 따뜻한 복지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3

[포토] 나주시, 전국 유일 ‘국립 에너지 전문과학관’ 유치 확정…2030년 개관 목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나주시는 국립 에너지 전문과학관 건립 부지로 최종 확정되며 에너지 수도를 넘어 미래 과학문화 기반의 명품 교육도시로 도약할 발판을 마련했다. 윤병태 시장은 “광주·전남 원팀 협력으로 얻은 값진 성과”라며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에너지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 지역의 미래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