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이 금리인상 멈출가?···삼성증권, 19일 언택트 컨퍼런스 개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4-13 10:09:20
  • -
  • +
  • 인쇄
'글로벌 투자이슈와 해법'주제, 다양한 이슈 다뤄
사전 신청 및 설문조사 고객 경품 등 푸짐한 혜택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삼성증권이 연준의 금리인상 전망 등을 다룬 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사전 신청 및 설문조사 고객에게 경품 등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2023년 '글로벌 투자이슈와 해법' 등을 주제로 오는 19일 '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2023년 '글로벌 투자이슈와 해법' 등을 주제로 오는 19일 '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미지=삼성증권 제공]


이번 언택트컨퍼런스는 4월 19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5시 40분까지 삼성증권 유튜브(SamsungPOP)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는 리서치센터 매크로팀 허진욱 수석연구위원, 테크(Tech)담당 이종욱 수석연구위원, 글로벌주식팀의 황선명, 김철민 수석연구위원, ETP전략팀 임은혜 수석연구위원이 강사로 참여한다. 세부 강연 주제는 △과연 연준은 금리인상을 멈출 것인가? △시진핑 피봇, 성장 패러다임의 교체 △위기의 Tech, 우리에게 기회인 이유 △무르익는 생성 AI, 이제는 수익화다 △챗GPT도 잘 모르는 자동화·AI ETF 총정리 등으로 최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글로벌 시장의 흐름 전망하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19일까지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접수를 마친 고객 중, 삼성금융통합앱인 모니모에 신규 가입한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 사전 접수는 19일 낮 12시까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언택트 컨퍼런스를 사전 접수한 고객이 언택트 컨퍼런스 행사 중 진행되는 온라인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지난 11일 금융통화위원회의 금리 동결에 이어, 미국발 금리 인상 종결론까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가 투자의 방향성을 잡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언택트 컨퍼런스는 행사 후에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SamsungPOP)에 업로드 되어 투자자들이 다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국내·외 주식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달러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4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