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부터 반값" 이마트, 이름값 하는 '슈퍼세일'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30 11:21:2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한우를 반값에 먹을 수 있는 가정의달 맞이 '슈퍼 세일'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실시하는 행사에서는 '슈퍼세일'이라는 명칭만큼 행사를 준비, 각각 일자별로 신선, 가공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 등을 할인한다. 

 

▲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말 그대로 '온가족 고기 파티'를 진행한다. 한우 등심 1+/1등급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하며, 삼겹살·목살을 비롯 앞·뒷다리, 등갈비, 안심, 항정살, 갈매기살 등 돈육 전품목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는 6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호주산 냉장 안심 스테이크를 50% 할인하며 달링다운 와규 모듬구이를 30% 할인한다. 제주봄유채 소불고기도 할인 품목이다.

 

계란 역시 도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5월 3일부터 6일 동안 총 30만판의 알찬란을 할인한다. 5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냉장 안동 간고등어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이마트 김광명 바이어는 고등어가 가장 기름기가 많고 맛이 올라오는 시기인 10월부터 비축을 시작, 염장 가공에 대해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안동간고등어와 협업해 반값 행사를 기획했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판매되는 우럭회 전품목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냉동 핫도그, 슈레드·크림, 큐브·생치즈, 고추장·된장·쌈장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식품류 또한 전품목을 반값에 판매한다. 치약, 기저귀, 클렌징폼 등 생활용품 또한 전반에 걸쳐 판매할 예정이다. 

 

슈퍼세일에서는 삼성·LG전자 냉장고, 에어컨, 워시타워, 청소기 등 대형가전 구매 시 할인은 물론,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물가 기조가 길어지며 가정마다 지출 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이마트가 고객에게 큰 힘이 될 파격행사 슈퍼세일을 진행한다"며 "5월 첫 연휴 기간 진행될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행복한 가정의 달 연휴를 보내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발달장애 미술가 작품세계 알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예술의전당과 지난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음악당 심포니홀에서 제야음악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전시‘우리시각–우리 마음에 색을 칠하면’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시각’은 재단의 발달장애 미술가 육성사업으로, 이번 특별전에는 사업에 참여한 작가 10인(강원진, 김동호, 김선태, 김승현, 민소윤, 박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3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