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바이오, ‘CPHI Korea 2025’ 참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2:00:55
  • -
  • +
  • 인쇄
원료·제품 동시 선보이며 세계 22개국 바이어와 소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는 K-건기식의 영향력을 볼 수 있는 ‘2025 세계제약바이오건강기능산업 전시회(이하 ‘CPHI Korea 2025’)’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 ‘2025 세계제약바이오건강기능산업 전시회’ 보람바이오 현장 부스 [사진=보람그룹]

지난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CPHI Korea 2025’는 글로벌 제약·바이오·건강기능 산업을 아우르는 대표 B2B 전시회다.

올해 전 세계 22개국 418개 업체와 80개국 1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할 전망이다

보람바이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글로벌 수준의 원료 기술력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일반 식품 확장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통합 천연물 기반 통합 솔루션 바이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현장에서는 보람바이오의 대표 원료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근력 향상와 혈류 개선에 기여하는 수박추출물, 관절 건강을 위한 지방산복합물(FAC), 골격근 강화를 위한 발효유청단백분말 등 다양한 자체 개발 원료를 전시한다. 특히 수박추출물은 지난 ‘서울푸드2025’에 이어 국내외 바이어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위장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는 정향추출물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소엽추출물도 소개된다.

정향추출물은 위장내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 제균효과가 확인돼 주목을 받고 있으며, 소엽에서 추출한 로즈마린산 성분 역시 인지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원료로 평가받고 있다. 

또 지난달 말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Dr.BR)’의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군도 선보인다.

‘닥터비알’은 보람바이오의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니즈에 맞춘 맞춤형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멀티비타민 이뮨, 리포좀 비타민C 프리미엄,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오메가3, 칼마디K2, 관절FAC뿐만 아니라 신제품 라인업을 추가 공개한다.

보람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핵심 원료군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연구 기반과 적용 가능성을 강조하며 글로벌 제약·건강기능식품 기업들과의 협력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보람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CPHI Korea 2025’ 참가를 통해 보람바이오의 원료 기술력과 건강기능식품의 경쟁력을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라며, “원료부터 건강기능식품, 일반 식품까지 연결되는 통합 솔루션 바이오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공무원 필수 자격, 사회복지사 2급 과정, 12월 10일까지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오는 12월 10일(수)까지 국가공인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의 2026학년도 1학기 1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2026년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 사회복지사들에게 최단기간 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로, 모집 마감 다음날인 11일(목)부터 수업을 개강한다. 사회

2

한국항공보안학회 추계학술대회…‘공항 보안’·‘항공사 보안’각 세션 열띤 발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추계학술대회가 5일 13시부터 국립항공박물관 대강당과 2층 세미나실에서 “ICT 환경변화에 따른 항공보안 위협 및 대응”를 주제로 약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용강 한서대 교수 사회로 진행된 제1부 개회식에서는 김용원 학술대회 추진위원장의 추진보고와 소대섭 회장

3

아웃백, ‘콩순이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콩순이’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베이비 코알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아웃백과 유튜브 구독자 수 584만 명에 달하는 인기 캐릭터 ‘콩순이’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