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헤이젤’ 등장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9 12:12:49
  • -
  • +
  • 인쇄
중립 성향 테크니션 ‘헤이젤’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헤이젤 [사진=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생존자 ‘헤이젤’이 합류한다. 헤이젤은 전원 여성으로 구성된 ‘도시 생존자 그룹’의 일원이다. 어리숙함으로 위장한 13세 소녀 헤이젤은 단검을 사용해 적을 공격한다.

주요 스킬 ‘배우는 중’은 공격력이 가장 높거나 누적 피해를 가장 많이 준 적을 골라서 단검으로 공격하는 능력이다.

또한 전투 중 아픈 것처럼 연기를 해 적을 속이는 ‘쉬운 먹잇감’ 스킬로 주변의 적을 무장 해제 시킨다. 헤이젤의 모든 스킬은 ‘캐릭터 체험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열리는 ‘스피드 카드 배틀’ 이벤트는 트럼프 카드를 순서대로 빠르게 맞춰 속도를 겨루는 방식이며, 모든 카드를 먼저 소진한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또한 게임에 출석만 해도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생존 지원 7일’ 이벤트도 22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