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원의원 홍원규 원장, 파리 IMCAS 학회서 한국 써마지 시장 논의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13:46:41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클래스원의원 홍원규 원장이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미용의학 학회인 ‘IMCAS 2026(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에 참석해 글로벌 미용의료 트렌드와 써마지 시술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솔타 메디칼(Solta Medical) 미국 본사 부사장이기도 한 홍 원장은 이번 학회 기간 중 써마지 본사 부사장과 별도의 미팅을 갖고, 한국 써마지 시장의 특성과 임상 트렌드, 향후 기술 발전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특히 한국 의료진의 높은 시술 완성도와 환자들의 까다로운 기준이 글로벌 써마지 기술 발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원규 원장은 써마지가 CPT 시절이던 초기부터 해당 장비를 직접 다뤄온 의료진으로, 오랜 임상 경험과 장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국내 써마지 시술 환경의 변화와 발전 과정을 이끌어왔다. 이러한 전문성을 토대로 그는 글로벌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 시장의 임상 데이터를 공유하고, 보다 정교한 시술 가이드 확립에 기여하고 있다.

홍 원장은 “한국은 써마지 시술에 있어 기술적 완성도와 임상 요구 수준이 매우 높은 시장”이라며 “이번 IMCAS 학회를 통해 글로벌 본사와 한국 시장의 특성을 공유하고,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써마지 시술 방향에 대해 의미 있는 논의를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최신 기술과 임상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접목해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IMCAS 학회는 전 세계 피부과·성형외과 의료진과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시술 트렌드와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권위 있는 국제 학회로, 매년 미용의학 분야의 주요 흐름을 가늠하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세계 최초 HBM4 양산…"2026년 HBM 매출 3배 '정조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업계 최고 성능의 HBM4를 양산 출하하며, 본격적인 HBM4 시장 선점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HBM4 개발 착수 단계부터 JEDEC 기준을 상회하는 성능 목표를 설정하고 개발을 추진해왔으며, 이번 제품에는 최선단 공정 1c D램(10나노급 6세대)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재설계 없이 양산 초기부

2

보람카네기, 전국환경노동조합 양대 노조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의 B2B 장례서비스 전문기업 보람카네기가 서울 지하철 1호선부터 8호선까지 전 노선의 환경과 안전을 책임지는 3500여 명의 근로자들에게 고품격 장례서비스를 제공한다.보람카네기는 지난 10일 전국환경노동조합 서울메트로환경지부 및 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지부와 각각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 맞춤형 장례예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3

삼성디스플레이, 'QD-OLED 펜타 탠덤' 런칭…"발광효율 1.3배 높였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디스플레이는 QD-OLED만의 독창적인 5중 적층 구조를 상표화한 'QD-OLED 펜타 탠덤(QD-OLED Penta Tandem)'을 12일 발표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프리미엄 모니터와 TV에 탑재되는 QD-OLED 패널에 5개 층으로 이루어진 유기재료 발광 구조를 적용하고 있으며 이 기술의 독보적인 가치를 알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