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느,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 뷔’ 디지털 콘텐츠 공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4 14:46:59
  • -
  • +
  • 인쇄
다운 레전드 비주얼 ‘눈길’…청량함·소년미 가득한 모습 연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는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14일 공개했다.

 

셀린느와 메종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 뷔는 이날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화보를 통해 특유의 청량한 느낌과 미소년 비주얼을 선보였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셀린느]

 

더블유 코리아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공개된 이번 디지털 콘텐츠는 시리즈로 공개된 게시물을 통해 셀린느와 함께 하는 뷔의 다채로운 이미지와 영상을 보여준다.

이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처럼 공개된 뷔의 콘텐츠는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에디 슬리먼이 선보인 셀린느 옴므 서머 24 컬렉션 화보다. 봄기운 가득한 청춘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방탄소년단 뷔의 시원시원한 매력이 돋보인다.

더블유 코리아 디지털 화보에서 뷔가 착용한 셀린느 옴므 서머 24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다양한 이미지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글로벌 앰배서더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셀린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