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원, 3월 에어컨 청소 프로모션…30% 할인 제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14:57:5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케어원이 3월 한정 에어컨 청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성수기보다 최대 40% 저렴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케어원은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이 오기 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고물가 시대에 아주 합리적인 소비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케어원은 10년 이상의 위생관리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기업으로, 친환경 세정제와 특수 장비를 활용해 에어컨 내부의 곰팡이, 세균,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봄철 알레르기 시즌을 앞두고 에어컨 청소의 필요성도 강조된다. 겨울 내 사용하지 않은 에어컨 내부에는 먼지와 습기로 인해 곰팡이가 번식할 가능성이 크며, 여기에 봄철 꽃가루와 미세먼지가 필터에 축적되면 실내 공기질을 악화시키는 원인이 된다. 식약처 조사에 따르면, 청소하지 않은 에어컨에서는 일반 실내 공기보다 최대 8배 많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유해 세균이 검출된 바 있다.

케어원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일반 청소업체와 차별화된 전문적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어컨을 분해해 내부 열교환기까지 세척하며, 고압 세정기와 특수 장비를 활용해 오염물질을 대부분 제거한다.

케에원에 따르면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위생적인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청소된 에어컨은 전기 효율이 최대 30% 향상돼 전기요금 절감 효과가 있으며, 냉방 속도도 1.5배 빨라져 에너지 소비가 줄어든다. 또한, 성수기때 와 달리 청소 대기 없이 즉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에어컨 수명 연장을 통해 장기적인 가전 교체 비용 절감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벽걸이형과 스탠드형 에어컨은 물론 시스템 에어컨까지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청소 과정은 ▲에어컨 분해 및 내부 상태 점검 ▲특수 세정제를 이용한 필터, 팬, 열교환기 세척 ▲항균 처리 및 소독 ▲조립 및 작동 테스트 순으로 이루어진다. 청소 후에는 냄새 제거, 곰팡이 및 세균 제거, 냉방 효율 증가, 전기요금 절약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케어원 관계자는 “에어컨 청소는 위생뿐만 아니라 알레르기 예방과 냉방 효율 향상을 위해 필수적인 관리 요소”라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깨끗하고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블티, 슈미트·신용보증기금·서울대기술지주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블티가 슈미트를 앵커 투자자로 하고 신용보증기금과 서울대기술지주가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더블티는 AI(인공지능) 기반 산업안전 사고예방 시스템 ‘헤임달’을 개발한 기업이다. 헤임달은 위치 데이터와 AI 분석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는 플랫폼으로, 기존 관제 중심 안전시스템과 달리 예방에 초점을

2

영풍 석포제련소, 지역 청소년 손잡고 '스크린 성과'…단편영화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지역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고 영풍 석포제련소가 후원한 단편 영화가 청소년 영화제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영풍은 단편영화 '민낯의 미소'가 지난 30일 제16회 국제청소년평화·휴머니즘영상공모제(휴영제)에서 '평화·휴머니즘' 13~18세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휴

3

슈엘로, 틱톡 필리핀 본사서 공식 런칭…동남아 시장 진출 본격화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클린&바이오테크 비건 뷰티 브랜드 슈엘로가 틱톡 필리핀 본사에서 열린 인플루언서 행사를 통해 필리핀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브랜드 빌더 다온앤코와 함께 진행됐으며, 현지에서 활동 중인 뷰티·라이프스타일 분야 인플루언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와 주요 제품을 공개했다. 슈엘로는 해당 행사를 통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