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 심플리체 패브릭 침대, 모짜르트2 패브릭 소파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10:00:5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포그니처’에서 심플리체 패브릭 침대와 모짜르트2 패브릭 소파가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를 장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의료기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는 최근 새롭게 개발된 차세대 보료로, 기존 보료에 새롭게 개발한 하이브리드 70mm 스프링을 추가해 보다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하이브리드 스프링 이외에는 통기성이 좋은 3D매쉬 원단을 적용해 땀이나 분비물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곰팡이나 진드기를 방지해 위생 효과를 높였다. 에어메쉬에서 발생하는 대류 현상으로 온열유지를 최대로 증가시켰다. 겉은 신제품 프레임과 일체감을 주기 위해 생활발수와 내오염성, 강한 내구성의 고급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했다는 설명이다. 

20~50도 까지 폭넓은 온도 설정도 가능한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는 현대의료기 기술력으로 탄생한 개발 상품으로 보료 내장재로 자수정까지 넣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침대와 소파 각각 한 종씩으로 미학을 가미한 미니멀리즘 감성으로 설계했고 전면을 패브릭 원단으로 감싸,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숙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는 설명이다. 

하이브리드 온열 스프링 보료가 장착된 심플리체 패브릭 침대는 슈퍼싱글(SS)과 퀸(Q) 사이즈 2종을 출시했다. 기능성 패브릭 원단과 고밀도 스펀지, 스틸다리와 건조목이 사용됐다. 


혅대의료기는 작년에 이어 새롭게 단장한 모짜르트2 소파는 3.5인용과 4인용 2종을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3.5인용은 2440mm의 넓이로 신형 보료가 장착되었고, 4인용은 3190mm 넓이로 신형보료와 함께 푹신한 좌방석이 포함된 소파 한 칸이 추가됐다. 

필로우 타입의 팔걸이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팔을 얹거나 머리를 뉘었을 때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등받이 또한 분리가 가능해 데이베드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는 설명이다. 

 


모든 제품은 원단 유해성 테스트를 완료해 FITI 유해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였기에 아기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견뢰도 검증 결과 내마모성 테스트 7만회를 통과하였기에 오랜시간 새것과 같은 인상을 준다.


130mm 높이의 스틸 다리는 로봇청소기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여유로운 높이다. 기존보다 낮게 설계된 좌방석 높이는 높은 곳 흔들림에 불안감을 느끼시는 어르신들이나 이석증이 심하신 분들에게 심리적 안정을 크게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돌침대’ 홈페이지 및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산불 피해 천년고찰에 '주거공간' 마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의성군 천년고찰 고운사 스님들을 위해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LG 스마트코티지를 기증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 영남 지역을 휩쓴 대형 산불로 고운사 전각이 전소돼 스님들의 생활 공간 마련이 어려워졌다는 소식을 접하고, 스마트코티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증된 스마트

2

코스맥스, 31명 임원 인사 단행…허민호 수석부회장 중심 전략 재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29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부회장 승진과 신규 임원 선임을 포함해 총 31명 규모로, 내년 1월 1일자로 시행된다. 코스맥스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지주사 중심의 전략 체계를 강화하고, 글로벌 화장품 ODM 본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인사의 핵심은 허민호 코스맥

3

KB금융-보건복지부, ‘야간 연장돌봄 사업’ 시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보건복지부와 함께 추진하는 ‘야간 연장돌봄 사업’이 내년 1월부터 전국 돌봄 시설에서 본격 시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10월 진행된 KB금융과 보건복지부 간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되는 민·관 협력 사업이다. 전국 360개소 방과 후 돌봄시설을 포함한 1000여 개 마을돌봄시설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연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