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환 마사회장, 2년 만에 문 연 서울경마공원 벚꽃길 안전 점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10 15:20:30
  • -
  • +
  • 인쇄

한국마사회는 정기환 회장이 지난 9일 2년 만에 문을 연 서울경마공원의 고객이용 공간을 찾아 벚꽃길 안전 점검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경기 과천 서울경마공원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지난 2년간 출입을 통제해왔다. 

 

▲ 서울경마공원 벚꽃길 점검에 나선 정기환 마사회장 [한국마사회 제공]


올해는 단계적 일상 회복에 맞춰 이번 봄을 맞아 철저한 방역 조치 하에 벚꽃길을 전면 개방했다.

서울경마공원은 매년 봄철 '말과 함께하는 이색 벚꽃길'로 수도권 시민들로부터 사랑받았다.

마사회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직접 지하철 4호선 경마공원역 입구에서부터 출입로, 관람대 등 시민들의 동선을 직접 살피고 안전사고 예방 조치를 지시했다.

서울경마공원 벚꽃길은 오는 1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오후 8시에 개방된다.

정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고생해온 시민들이 오랜만에 경마공원을 찾는 만큼 방역과 청결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모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