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브랜드 호무로(Homuro)는 연말을 맞아 고객과 따뜻한 일상을 나누는 참여형 이벤트 ‘HOME SWEET HOME’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
| ▲ 사진제공 : 호무로 |
이번 이벤트는 ‘따뜻한 나의 집’을 주제로 개인이 느꼈던 포근한 순간을 사진 또는 릴스로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호무로 제품이 없어도 참여 가능하며, 겨울 햇살이 드는 창가, 반려 동물과 함께한 고요한 시간, 가족과의 식사 등 일상 속 편안함이 담긴 순간이라면 자유롭게 업로드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호무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HOME SWEET HOME’ 콘셉트가 드러나는 사진 또는 릴스를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된다. 겨울 햇살 아래 마시는 커피 한잔, 반려 동물과 나란히 잠든 밤, 가족과 함께 잠드는 순간 등 사소하지만 따뜻한 일상을 담으면 된다. 참여기간은 12월 10일 부터 21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12월 24일 호무로 인스타그램과 자사몰을 통해 발표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호무로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즉시 제공된다. 또한 1등 1명에게는 총 70만원 상당의 365일 계절별로 사용 가능한 ‘슈퍼 하이쿨 시즌8 &필굿 웜풀 세트’, 2등 5명에게는 총 30만원 상당의 ‘필굿 컴포트웰 침구 풀 세트’, 3등 2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홈 스윗 홈발매트’가증정된다.
호무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집안에서 느끼는 따뜻한 순간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고객의 실제 이야기와 공간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첨자 발표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 진행되는 만큼,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줄 작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호무로는 기능성 소재 기반의 침구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오고 있다. 최근에는 모발과 알러지 케어 원단을 결합한 신개념 기능성 침구를 출시해 홈쇼핑 채널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독보적 원단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무드를 갖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