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새로운 감성의 프리 폴(PRE-FALL) 컬렉션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2 15:52: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테니스 오리진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에 앞서 새로운 감성의 프리 폴(PRE-FALL)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리 폴 컬렉션은 ‘쿨-헤드(COOL-HEAD)’ 컬렉션으로 한결 더 새롭고, 소위 쿨 한 헤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티셔츠, 반바지 등 총 14개 스타일로 구성된 쿨-헤드 컬렉션은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블록코어(block-core, 영국에서 남자를 지칭하는 속어인 ‘블록(block)’과 평범하고 편안한 룩을 뜻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로, 스포츠 종목의 유니폼을 일상복과 매치하여 입는 트랜드를 뜻함) 스타일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 새로운 감성의 프리 폴(PRE-FALL) 컬렉션 선보여[사진=코오롱FnC]

네온 컬러와 레오파드 패턴을 조합하여 헤드만의 새로운 감성을 보여주며, 가슴 중앙에 적용한 로고인 Austria Team Head와 백로 문양은 헤드 브랜드의 탄생 국가인 오스트리아를 표현했다.

헤드는 쿨-헤드 컬렉션 출시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프리뷰 인 서울(Preview In Seoul, 이하 PIS)’의 ‘디지털 패션 워크플로, VR/AR, AI’ 부스에서 가상 쇼룸을 선보인다. 

 

헤드는 올 상반기 브랜드 리론칭부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기인한 브랜드로 시작해왔다. 그에 걸맞게 현재 삼성동에 위치한 헤드의 ‘빛의 코트’를 가상으로 그대로 재현하여 이번 PIS를 통해 선보이는 것. 

 

이번 가상 쇼룸은 패션 테크 기업 클로버추얼패션과 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쿨-헤드 컬렉션의 일부 상품을 가상 체험해볼 수도 있다. 카메라로 얼굴을 스캔하면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필터를 통해 헤드의 모자를 가상 착용할 수 있다. 헤드는 가상 쇼룸을 통해 코오롱몰에 연계, 가상 착장에서 바로 실제 구매까지 이뤄지는 프로세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헤드의 김민진 브랜드 매니저는 “올 상반기 다시 선보인 헤드는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테니스에 대한 오리진, 미래로 향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쿨-헤드 컬렉션과 가상 쇼룸은 이 두 가지 축을 한번에 고객에게 소개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헤드만의 새로움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