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코리아, 실무 경험의 기회 제공한 ‘KFC 브랜딩 프로젝트’ 성료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16:00: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우수 기업과 청년 인재를 매칭하는 데에 앞장서는 교육기관 '㈜아르케와 함께 브랜딩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 대한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진행한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의 일환으로 미취업 청년들에게 양질의 다양한 일경험 기회를 제공하여 노동시장 진입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KFC 브랜딩 프로젝트는 청년들에게 실제 기업 환경에서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KFC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기획됐다. 참여자들은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홍보물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경험하며 실무 역량을 쌓았다. 환경 영향 최소화 캠페인과 같은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마케팅과 안전보건 디자인 등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이를 결과물로 제작하는 과정에서 큰 성과를 거두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KFC 브랜딩 프로젝트에는 총 44명의 청년이 참여해 최종 수료했으며, 이 가운데 최우수상과 ESG상을 포함 총 4팀에게 상장 및 상금이 수여됐다. 한 참여자는 "KFC 관련 BI 디자인부터 기획까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뜻 깊은 기회였다"며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아이데이션하는 과정을 거치며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KFC 코리아 담당자는 "참여자들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모든 과정을 지켜보며 시간이 거듭될 수록 탄탄하게 보강된 결과물과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모습에 매우 놀라웠다"며 "모든 팀의 아이디어와 결과물이 어느 하나 부족하거나 제외할 것이 만족스러워 이번 프로젝트에서 나온 아이디어들은 전국 매장에서 실제 활용할 계획이다. 짧은 시간 동안 끊임없이 고민하며 달려온 참여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