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LIGHT&JOY 저칼로리 드레싱’ 2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6:00: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가 ‘저칼로리 오리엔탈·발사믹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샐러드와 건강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오뚜기는 드레싱을 단순 소스가 아닌 ‘저칼로리 건강 식습관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샐러드를 즐기는 2030 세대는 물론, 저칼로리·저당 제품을 찾는 4050 세대까지 폭넓게 겨냥했다.

 

▲ [사진=오뚜기]

 

신제품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오리엔탈과 발사믹 2종으로, 100g당 40kcal 미만의 저칼로리 액상 타입이다. 상온 보관이 가능해 편리하며, 기름을 넣지 않은 논오일 방식으로 한층 깔끔하고 산뜻한 맛을 구현했다.

 

‘저칼로리 오리엔탈 드레싱’은 간장과 참깨의 풍미가 어우려져 담백하고 고소하며, ‘저칼로리 발사믹 드레싱’은 새콤 달콤한 맛으로 신선한 채소를 비롯해 여러 요리에 두루 잘 어울린다. 두 제품 모두 샐러드, 구이,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여 가볍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현재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록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오는 16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기존 상온 액상 드레싱 4종과 함께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저칼로리 드레싱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흐름에 맞춰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다양한 저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야구여왕' 김온아, 갑작스런 투수 발탁 왜? 눈 떠보니 만루 상황 '아찔'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의 ‘핸드볼 레전드’ 김온아가 위기를 맞은 ‘블랙퀸즈’를 구하기 위해 처음으로 마운드에 정식 등판한다. 9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 3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야구로 뭉친 ‘블랙퀸즈’가 ‘경찰청 여자 야구단’과의 첫 정식 경기를 치르는 숨 막히는 현장이 공개된다.

2

배우 김현목, '김현목 배우전' 개최 "10년 배우 활동 반추해보는 값진 시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김현목이 ‘My Shooting Star 김현목 배우전’을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김현목은 지난 10일 부산 영화의전당 인디플러스에서 GV를 진행하며 관객들과 깊이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열린 이번 ‘김현목 배우전’에서는 ‘독립영화계 블루칩’으로 불리던 김현목이 출연한 장편영화 6

3

미래에셋운용, 'TIGER 미국AI데이터센터TOP4Plus' ETF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한국거래소에 'TIGER 미국AI데이터센터TOP4Plus ETF'를 상장한다고 9일 밝혔다. 'TIGER 미국AI데이터센터TOP4Plus ETF'는 AI 데이터센터 밸류체인의 핵심 10종목에 집중 투자하는 상품이다. AI 연산에 특화된 클라우드 기업 '네오클라우드'와 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