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커진 환절기, 이런 옷은 어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8 16:53: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낮에는 덥고 아침저녁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일교차가 커진 가운데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가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간절기 아이템을 제안한다. 가볍게 걸치기 좋은 바람막이와 아노락부터 트렌디한 바시티 컬렉션까지 멋과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완성해 보자. 

 

▲MLB가 간절가 아이템을 선보였다[사진=F&F]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멋을 살린 고프코어룩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가볍게 걸치며 큰 일교차에 대비할 수 있는 아우터가 인기다. MLB가 선보인 미디움로고 바람막이와 아노락은 웨어러블 한 아웃도어 무드에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MLB 자수 로고 포인트로 MLB만의 헤리티지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포켓 디자인으로 수납이 용이하며, 밑단 조절 이스트링과 소매단 조절 가능한 벨크로를 적용해 원하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셋업으로 매치하기 좋은 영&힙 무드의 우븐 조거 팬츠는 풀루즈와 조거 2WAY 밑단 형태로 스타일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하다.

MLB의 헤리티지 아이템이면서 작년부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바시티 자켓은 이번 시즌,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크롭, 와팬, 나일론 등 소재를 확장함과 동시에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했다. 울 베이직 소매 배색 바시티 자켓은 FW 시즌과 잘 어울리는 부클 자수 와팬과 고급스러운 느낌의 가죽 소매 배색으로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무드를 살려준다.

스타일리시한 핏을 연출하고 싶다면 크롭 바시티 자켓을 눈여겨볼 만하다. 크롭 기장의 여성 전용 제품으로, 루즈한 어깨 라인과 가로 사선 포켓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컬러풀한 그래픽 와펜이 캐주얼 무드를 더해주는 와펜 바시티 자켓, 힙하고 스트릿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이 포인트인 홑겹 바시티 자켓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개성에 맞게 선택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특히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바시티 맨투맨은 베이직하면서도 입체감을 살린 레터링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레드, 그린 등 팝한 로고의 컬러감이 포인트인 오버핏 맨투맨, 드롭 숄더와 크롭 기장으로 볼륨감 있는 핏을 구현한 여성 크롭 맨투맨 등 다양한 기장과 핏으로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스포티한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하프집업 맨투맨은 집업의 오픈 정도에 따라 색다르게 코디할 수 있다.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려 데님과 매치한 캐주얼룩 또는 같은 컬러의 조거 팬츠와 셋업으로 착용한 애슬레저룩 등 여러가지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