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데프콘, "너드의 시대 왔다!" 숙맥男 특집 예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4 08:27: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가 ‘너드의 시대’를 개막한다.

 

▲'나는 SOLO'에 똑똑하지만 여자 앞에선 쑥맥인 남자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사진='나는 SOLO' 방송 갈무리]

 

25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24번지’에 입성한 ‘너드남’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번 24기는 누구보다 스마트하지만 사랑 앞에서만큼은 서툰 너드남들이 ‘영원한 내 짝’을 찾는 ‘너드남 특집’으로 진행된다. ‘솔로나라 24번지’ 시작에 앞서 MC 이이경은 “대놓고 6명이 너드라고 하니까 기대가 되네”라며 호기심 어린 눈빛을 발산하고, 송해나 역시 “너드남 6명 모으기도 쉽지 않았을 텐데”라며 한껏 궁금증을 드러낸다. 

 

잠시 후 등장한 24기 솔로남들은 ‘너드남 특집’이 아니라 ‘고스펙 특집’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뛰어난 스펙을 자랑한다. 한 솔로남은 “‘나는 SOLO’ 출연 신청한 지 1년 정도 된 것 같다”며 출연 신청 당시 행정고시를 수석으로 합격한 5급 사무관이었다는 사실을 알린 뒤, “새로운 일을 시작한 지 1년도 안 됐다”고, 현재 다른 직업에 종사 중임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솔로남은 놀라운 연봉 수준을 언급하면서, “이런 말 하면 허세긴 한데, 혼자서 외벌이로 (아내와 가족을) 먹여 살릴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밝힌다. 

 

그런가 하면, 너드남 이미지와 달리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솔로남도 있어서 눈길을 끈다. 이 솔로남은 멀리서 봐도 건장한 체격에 대형 캐리어를 끌고 나타나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반면 한 솔로남은 다부진 체격이긴 하지만 잔뜩 긴장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이분 좀 모솔 냄새가 나는데?”라는 데프콘의 반응을 유발한다. 그러면서도 데프콘은 그를 향해 “환영합니다! 형제여!”라며 동족(?)을 향한 반가움을 드러내 이 솔로남의 정체에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지난 18일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1%까지 치솟았다. 또한 지난 19일 열린 ‘2024 펀덱스어워드’에서 ‘TV 스테디 예능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돼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24기를 후끈하게 달굴 ‘너드남’들의 정체는 25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디시오, 1200~2300V SiC MOSFET 출시..."Rₛₚ 2.2mΩ·cm²로 글로벌 전력반도체 독점 깬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력반도체 기업 ㈜디시오가 1700V, 2000V, 2300V SiC(실리콘카바이드) MOSFET을 상용화에 성공하며 고전압 전력반도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회사는 1200V 제품을 포함한 풀 라인업을 공개하고, 신재생에너지·전기차·산업용 전력변환 장치 분야의 국내 주요 대기업들과 공급을 협의 중이라고 15일 밝혔다.디시오는

2

배달플랫폼 수수료 상한제 논란…“소비자 부담 늘고 시장 위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달플랫폼 수수료와 배달비에 대한 가격 규제 입법이 국회에서 논의되면서 시장 자율성과 소비자 부담을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시민단체가 해당 규제가 소상공인과 배달 종사자 보호라는 취지와 달리 소비자 부담 증가와 플랫폼 생태계 위축을 초래할 수 있다며 반대 입장을 밝혔다.사단법인 좋은규제시민포럼(이사장 강영철)은

3

KB금융, 핀테크랩 데모데이 '2025 HUB Day'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2일,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국내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돕고 유망 스타트업이 미래 산업의 주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2025 HUB Day'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2025 HUB Day'는 'KB스타터스' 참여 기업과의 협업·지원을 강화하고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