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맛2장' 정태호 "연락하고 지내고 싶어요" 김하영에 돌발 대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09 09:00: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개그맨 정태호와 배우 김하영이 전북 전주와 전남 목포의 역대급 노포를 찾아 떠난다.

 

▲ '1맛2장'에 출연한 김하영과 정태호. [사진=SK브로드밴드]

10일(토) 오후 5시 방송하는 장수식당이야기 ‘1맛 2장’(이하 ‘1맛2장’) 11회에서는 정태호와 김하영이 44년 역사를 자랑하는 전주의 전주비빔밥부터, 떡갈비탕 노포까지 네버엔딩 침샘어택 먹방을 선보이는 한편, 시트콤급 연기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펼쳐진다.

먼저, 김하영은 전국 맛집 투어러(?)로 변신해 전주를 찾는다. 정태호는 김하영을 위한 1대1 맞춤 가이드로는 나서는데, 김하영은 그를 보자마자 “뭐야? 지난 번 대구에서도 봤던 그 가이드 아냐?”라며 거듭된 인연에 놀라워한다. 잠시 후, 정태호의 안내로 44년 전통의 전주비빔밥 노포 김하영은 찐 감탄과 함께 먹방을 선보인다. 정태호는 맛깔스런 김하영의 먹방에 “마치 입안의 선물세트 같은 느낌이죠?”라며 폭풍 호응한다.

그러면서 전주비빔밥에 들어가는 무려 열여섯 가지의 재료들을 일일이 나열해 특급 가이드의 위엄을 발산한다. 정태호의 친절한 설명에 김하영은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데, 이에 정태호는 “우리 대구 맛집 투어에서 만났었잖아요”라며 지난 인연을 언급하더니 “연락하고 지내고 싶어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묘한 ‘썸 기류’를 형성한다.

두 사람의 핑크빛 시그널이 궁금증을 치솟게 하는 가운데, 두 번째 노포 소개 에피소드에서 정태호와 김하영은 중고거래 장터의 판매자와 거래자로 조우한다. 특히 김하영은 판매자 정태호에게 현장 네고(?)를 요청하는데, 이에 응해준 정태호의 배려에 김하영은 맛집에서 식사를 사주겠다고 화답한다. 두 사람은 이후 44년 역사를 가진 떡갈비탕 노포에 도착한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말 한 마디 없이 떡갈비탕에 집중한 정태호는 “여기 완전 찐찐찐! 맛집인데?”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정태호와 김하영의 완벽한 케미와 노포의 특별한 히스토리가 침샘을 자극하는 ‘1맛 2장’ 11회는 우리동네 B tv 채널 1번에서 10일(토) 오후 5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