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밴드' 전인권 "미션 자체로 전율이..." 5라운드 경연 주제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1 10:38:2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불꽃밴드’에서 이제껏 본 적 없는 역사적인 밴드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탄생한다. 

 

▲ '불꽃밴드'에서 5라운드 경연 주제로 '밴드 컬래버' 무대가 펼쳐진다. [사진=MBN]

 

21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불꽃밴드’ 7회에서는 사랑과 평화, 전인권밴드, 이치현과 벗님들, 다섯손가락, 부활, 김종서밴드 등 레전드 밴드 6팀이 5라운드 경연에 돌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레전드 밴드의 자존심을 건 경연이 이어질수록 한층 더 치열하고 불꽃 튀는 승부가 펼쳐지는 가운데, 2MC 김구라와 배성재는 이날 “5라운드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하는 밴드는 베네핏으로 30표를 추가 획득한다”고 발표해 쫄깃함을 더한다.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능한 경연 속, 레전드 밴드 6팀에게 새로운 경연 주제로 ‘밴드 컬래버레이션’이 주어진다. 두 밴드가 한 팀이 되어 합동 공연을 펼치는 전무후무한 ‘컬래버’ 미션 발표에 전인권은 “미션 자체로 전율이 왔다”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다섯손가락의 이태윤(베이스) 역시, “대한민국 밴드 역사상 한 번도 한 적 없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반면 사랑과 평화의 이권희(키보드)는 “이걸 어떻게 풀어갈 것이냐”라며 걱정스러워하고, 이치현과 벗님들의 천상용(키보드)도 “이건 진짜 말도 안 되는 미션이다. 이거 큰 싸움 난다”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다. 

 

뒤이어, 다섯손가락과 사랑과 평화, 김종서밴드와 이치현과 벗님들, 전인권밴드와 부활이 팀을 이뤄 ‘컬래버 미션’을 위한 연습에 돌입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몇몇 팀과 달리, 시작부터 “연습 방법이 ‘극과 극’이라 너무 힘들다”며 ‘멘붕’에 빠진 이들도 있어 긴장감을 유발한다. 급기야 한 멤버는 “그걸로 (경연) 점수 잘 받겠냐?”며 선곡에 불만을 터뜨려, ‘밴드 컬래버’ 미션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역사적인 밴드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질 MBN ‘불꽃밴드’ 7회는 21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