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라면' 이승기 "아내 이다인과 가치관 잘 맞아" 듣던 강호동 눈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5-30 10:15: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아내 이다인에 대한 애정을 방송에서 솔직하게 드러냈다.

 

▲ '형제라면'에 출연한 강호동과 이승기. [사진=tv조선]

 

지난 29일 방송된 TV조선 '형제라면'에서는 이승기가 강호동, 배인혁과 함께 야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승기는 음식을 보자마자 사진을 촬영했는데 이를 본 강호동은 "누구에게 보여주려고 하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승기는 곧장 "와이프"라며 "이제 제 와이프죠~"라고 신혼생활의 달달함을 내비쳤다.

 

강호동은 "(결혼 전에) 프러포즈는 다 했고?"라고 궁금해했고, 이승기는 "사람들이 대단한 걸 한 줄 알던데, 아무것도 없이 했다. 말로만 했다"고 덤덤히 답했다.

 

그러면서 이승기는 "아내와 결혼 후에 어떤 삶을 살아야 하나 말한 적이 있다. 좋은 일 많이 하면서 살고 싶다라는 마음이 있었다. 결혼할 친구가 너무 좋은 친구다. 다행히 뜻도 잘 맞고, 가치관도 비슷해서 좋은 일 행복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아내의 착한 성품을 어필했다.

 

▲ '형제라면'에 출연한 강호동과 이승기. [사진=tv조선]

 

이승기의 아내 자랑을 듣던 강호동은 돌연 눈물을 쏟았다. 그는 "슬픈 눈물이 아니고. 따뜻한 눈물"이라고 강조했다. 나아가 강호동은 "그동안 사랑을 많이 받았으니 마음을 담아서 더 좋은 배우, 더 좋은 가수, 더 좋은 예능인으로 초심 잃지 말고, 큰 즐거움과 행복으로 (시청자분들께) 보답하라"고 덕담을 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4월 7일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언니인 배우 이다인과 공개 열애 2년여만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