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남친 김준호 집착? 방송 보면 연락 좀 달라" 폭소 (고딩엄빠3)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7 10:36:3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의 스페셜 게스트 김지민이 녹화 ‘찐 후기’를 가득 담은 내부 폭로를 가동한다.

 

▲ '고딩엄빠3'에 게스로 출연한 김지민. [사진=MBN]

오는 19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14회에서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박미선은 “너무 좋아하는 후배”라는 말과 함께, 김지민을 ‘김지선’으로 잘못 소개하는 실수를 범한다. 이에 “속상하다”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김지민은 “선배님이 나에게 물을 먹이셔서, 잘 먹을게요”라고 유쾌하게 대응해 시작부터 ‘박미선 저격수’에 등극한다.

이어 김지민은 “시즌3 8회 방송에 게스트로 함께해 이번이 두 번째 출연”이라며, “그때 박미선 선배가 (VCR을 보며) 욕을 엄청 하셨는데, 다 편집됐더라”고 내부 폭로를 한다. 또한 당시 출연진이었던 ‘고딩엄빠 부부’ 이송이-이지섭을 언급하며 “지섭 씨, 송이 씨에게 잘해줘라. 다 지켜보고 있다”고 영상 메시지를 띄워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날의 주인공으로는 ‘고딩엄마’ 김지영과 그의 남편 박승민이 나서, 스튜디오에 동반 출연한다. 먼저 김지영의 파란만장한 인생이 담긴 재연드라마가 펼쳐지는데, 이를 본 김지민은 바로 머리를 감싸 쥐며 두통을 호소한다. 급기야 김지민은 “나 (앞으로) 그만 나올래요”라며 출연 거부(?)를 선언한다. 김지민의 분노를 단전부터 끌어올린 ‘고딩엄마’ 부부의 삶과, 이들의 진짜 고민이 무엇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이날의 화두로 ‘집착’이 키워드에 오른 가운데, 김지민은 ‘남자친구가 집착하는 편이냐?’는 질문에 ‘방송을 보면 연락 좀 달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3MC와 출연진 모두를 쥐락펴락한 김지민의 입담과,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자아낸 김지영-박승민 부부의 특별한 사연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고딩엄빠3’는 지난주 남편을 군대에 보내고 ‘카드 한도 초과’에 허덕이는 ‘경제 깜깜이 맘’ 박희진의 사연과 해결책을 방송하며 3.2%의 시청률을 기록, 시즌3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고딩엄빠들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과 관심을 반영한 바 있다. 김지민과 김지영-박승민 부부가 출연한 ‘고딩엄빠3’ 14회는 19일(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