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K-칵테일로 'APEC CEO 서밋' 성황리 개최 지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08:56:0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가 지난 10월 28일 개최된 ‘APEC CEO 서밋 2025 환영만찬’에 ‘조니워커 블루’를 포함한 최상급 증류주를 단독으로 지원하고 바텐딩 서비스를 제공했다.

 

29일 디아지오코리아에 따르면 ‘APEC CEO 서밋’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와 함께 매년 열리는 주요 경제 포럼으로, 회원국의 정상, 글로벌 기업의 CEO, 경제 전문가, 정책 결정자 등이 한자리에 모여 주요 경제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서밋의 환영만찬에서 글로벌 리더들에게 디아지오의 프리미엄 가치와 한국의 문화가 결합된 특별한 경험을 선보였다.

 

▲ <사진=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만찬에 조니워커의 최상위 라인업인 ‘조니워커 블루’를 비롯해 ‘조니워커 앤 선즈 킹 조지 V 에디션’ 등 다양한 위스키와 데킬라 ‘돈 훌리오 1942’를 포함한 디아지오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준비했다. 또한, 만찬장 내 다이아몬드존과 플래티넘존에 세계 최대 규모 바텐딩 대회인 월드클래스의 한국 대회 수상 바텐더를 배치해 현장 바텐딩 서비스를 지원하고, 참석자들에게 잊지 못할 칵테일 경험을 선사했다.

 

행사장에는 2025 월드클래스 코리아 우승자 박희만 바텐더와 2024·2025 준우승자 조영준 바텐더가 참석해 각자의 독창적이고 세련된 칵테일을 선보였다. 박희만 바텐더는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 라벨을 제철 재료와 결합하여 특별히 제작한 칵테일을 제공했다. 조영준 바텐더는 창의적인 바텐딩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종과 한국의 지역 특산물을 결합한 칵테일을 선보였다.

 

프라트메시 미슈라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이번 APEC CEO Summit 2025 환영만찬에서 한국의 전통과 디아지오의 세계적인 증류주가 조화를 이루는 K-칵테일을 통해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 문화를 알리고 브랜드와 주류 문화의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머시, 국내 시장서 리론칭..”레전드 클렌저로 한국서 부활할 것”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뉴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2022년 국내 유통 종료 이후 약 3년 만에 CJ홈쇼핑 리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파머시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 클렌징 밤은 2019년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이번 국내 재출시를 통해 성분과 패

2

대상그룹, B2B 영업 전면 ‘디지털 전환’…데이터로 시장 판 바꾼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이 B2B 영업 전반에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하며 데이터 기반 영업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수기·엑셀 중심이던 기존 영업 방식을 탈피해 분석과 의사결정을 자동화함으로써 B2B 시장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동안 B2B 영업 현장에서는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축적·관리되지 않아 정확성 확보에 한계가

3

설화수, 자음생 앞세워 온라인 공략…‘럭셔리 뷰티 페어’ 개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오는 25일까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음생 라인의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은 10년 연속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를 통해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특징이다. 진세노믹스는 6000배 농축한 희귀 인삼 사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