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 모델로 배우 김희애 발탁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28 09:30:36
  • -
  • +
  • 인쇄
엄선된 PB·부동산·신탁·세무 전문가들로 1:1 원스톱 서비스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우리은행은 새로운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Two Chairs)’ 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김희애의 신뢰감 높고 모든 연령대를 포용하는 친숙한 이미지로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홍보전략으로 보인다.
 

▲우리은행이 새로운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Two Chairs)’ 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 투체어스는 엄선된 PB(Private Banking)를 비롯해 부동산·신탁·세무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원팀을 이뤄 1:1 원스톱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첫 광고영상에서 김희애는 1인 2역으로 믿고 자산을 맡길 수 있는 은행을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고급스런 분위기의 상담공간에서 마주 보고 앉은 2명의 김희애는 “나한테만 집중하네?”, “너 관리 받을 때 됐잖아”라는 대화를 나눈다.

해당 장면은 ‘고객에게 집중하는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전문은행’을 목표로 하는 투체어스의 전략적 홍보 방향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해주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배우 김희애의 이미지는 투체어스의 고품격 자산관리 전문서비스에 부합한다”며 “기존 우리금융그룹 모델 아이유와 함께 김희애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우리은행의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 투체어스의 이미지 구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글로벌로지스, 코레일과 ‘레일택배’ 서비스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는 코레일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생활물류 서비스 ‘레일택배’를 오는 30일 공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레일택배는 전국 주요 철도역을 거점으로 운영하는 서비스로, 현재 13개 역(가산디지털단지, 노량진, 신도림, 회기, 서울역, 용산, 청량리, 강릉, 여수엑스포, 전주, 동대구, 부산, 대전)에서 이용 가능하다.

2

라이프워시퍼, 누적 펀드레이징 모금액 100억 원 돌파..."선한 영향력으로 사회변화 이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프워시퍼는 2017년 설립된 이후 국경없는의사회, 국제앰네스티, 세이브더칠드런 등 주요 국제 NGO 단체의 후원개발을 전문적으로 지원해왔다. "사람을 섬기다, 사람을 구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전문 펀드레이저 양성과 체계적인 모금 시스템을 구축해 온 결과, 창립 8년 만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운 것이다. 김

3

한국관광공사장 장려상 수상, “ENA 스위트 호텔의 데이터 기반 혁신 사례 발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2025년 10월 23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주관한 ‘2025년 한국관광 데이터랩 활용 경진대회’시상 행사에서, ENA 스위트 호텔이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대회에서 호텔 업계에서 유일하게 관광공사장(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에는 국내 관광산업 종사자 130여명이 참석했으며, ENA 스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