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 모델로 배우 김희애 발탁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28 09:30:36
  • -
  • +
  • 인쇄
엄선된 PB·부동산·신탁·세무 전문가들로 1:1 원스톱 서비스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우리은행은 새로운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Two Chairs)’ 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김희애의 신뢰감 높고 모든 연령대를 포용하는 친숙한 이미지로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홍보전략으로 보인다.
 

▲우리은행이 새로운 자산관리 브랜드 ‘투체어스(Two Chairs)’ 모델로 배우 김희애를 발탁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 투체어스는 엄선된 PB(Private Banking)를 비롯해 부동산·신탁·세무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원팀을 이뤄 1:1 원스톱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첫 광고영상에서 김희애는 1인 2역으로 믿고 자산을 맡길 수 있는 은행을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고급스런 분위기의 상담공간에서 마주 보고 앉은 2명의 김희애는 “나한테만 집중하네?”, “너 관리 받을 때 됐잖아”라는 대화를 나눈다.

해당 장면은 ‘고객에게 집중하는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전문은행’을 목표로 하는 투체어스의 전략적 홍보 방향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해주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배우 김희애의 이미지는 투체어스의 고품격 자산관리 전문서비스에 부합한다”며 “기존 우리금융그룹 모델 아이유와 함께 김희애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우리은행의 자산관리 전문 브랜드 투체어스의 이미지 구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