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골목', 광고주 엄선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9:41:3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의 브랜드 체험 캠페인 ‘맥심골목’이 ‘2025 한국광고주대회’(KAA Awards)에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의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0월 30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개최됐다.

 

31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은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주관하며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브랜드 인지도와 마케팅 효과를 높인 마케터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브랜드’, ‘마케팅전략’, ‘마케팅효과’ 3개 부문에서 독창성, 실행력, 시장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 <사진=동서식품>

 

올해 ‘브랜드부문 마케터상’을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2024년 10월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진행한 마케팅 캠페인으로 한 달간 총 12만명이 방문했다.

 

‘맥심골목’은 전북 군산의 구도심 골목을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조성하고, 일상의 커피 문화를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일회성 행사에 그치는 기존 팝업스토어의 한계를 넘어 지역과 일상을 잇는 열린 공간으로 세대 간 공감대를 넓힌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하치수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맥심골목’이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알리익스프레스, 겨울철 해외직구 상품 안전성 점검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수입협회(KOIMA)와 함께 겨울철 해외직구 상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점검을 실시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20일 동절기 수요가 높은 해외직구 상품에 대해 선제적인 안전성 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해외직구 상품의 안전성을 플랫폼 차원에서 사전 관리하기 위한 조치다. 이번 점검에서는 총

2

컬리, AI 이미지 생성 서비스 'AI 스튜디오'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컬리가 인공지능(AI) 이미지 생성 서비스 ‘AI 스튜디오’를 출시했다. 컬리는 20일 사진을 업로드하면 다양한 콘셉트의 프로필 이미지를 생성해주는 AI 스튜디오를 컬리 앱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구글의 생성형 AI를 활용해 구현됐다. AI 스튜디오는 인형, 영화배우, 옛날 캠, 한복 등 여러 테마의 프로필 이미지를 제

3

제네시스, 2026 다보스포럼서 'GV60 마그마·GMR-001'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2026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에서 럭셔리 고성능 모델 전시를 통해 브랜드 비전과 혁신성을 알린다고 20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19일부터 23일까지(현지시간) 스위스 다보스 아메론 호텔에서 ‘GV60 마그마’와 ‘GMR-001 하이퍼카’를 전시한다. 다보스포럼은 각국 정·재계와 학계 주요 인사들이 글로벌 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