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오대현 씨와 무관… 2021년 모든 직책서 이미 사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6 09:50:05
  • -
  • +
  • 인쇄
"지분 보유설 전혀 사실 아냐… 브랜드 훼손 시 법적 대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최근 오대현 씨의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와 관련해 “이미 2021년 모든 직책에서 사임했으며 현재 회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안다르는 “이번 이슈와 관련해 고객 문의나 매출 등에서 별다른 영향은 없는 상황이지만, 브랜드 가치 훼손을 막기 위해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힌다”고 설명했다. 

▲ 안다르.

 

회사에 따르면 오대현 씨는 반복된 문제 행동으로 인해 2021년 당시 대표직을 비롯한 모든 직책에서 물러났으며, 이후 에코마케팅이 안다르 지분을 전량 인수하면서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됐다.

 

안다르는 “에코마케팅 인수 후 빠르게 흑자 전환을 이루었고 현재 브랜드 역사상 최고 수준의 성장세를 기록 중”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안다르는 “신애련 씨와 오대현 씨는 현재 지분을 전혀 보유하고 있지 않다”며 “일부에서 제기되는 지분 보유 의혹은 사실무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두 사람이 안다르와 연결돼 거론되는 것을 회사는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브랜드 이미지와 관련된 허위 정보 유포나 안다르 로고·매장 이미지·모델 사진 등의 무단 사용에 대해서는 강경 대응 방침도 밝혔다. 안다르는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법적 조치를 포함해 엄정히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안다르는 “앞으로도 투명하고 책임 있는 경영을 통해 세계인이 사랑하는 K-애슬레저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MBK 김병주 회장, 뉴욕 사가포넥 300억대 별장 매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사모펀드(PEF) MBK파트너스를 이끄는 김병주 회장이 미국 뉴욕 최고급 별장지인 사우스햄튼 사가포넥 지역에 300억원대 해변 저택을 보유한 것으로 확인됐다. 13일 선데이저널 보도에 따르면, 김 회장은 2020년 9월 사가포넥 소재 해변 저택을 2,050만 달러(약 300억원)에 매입했다. .해당 부동산은 대지 1.03에이

2

갤러리아몰, 17일부터 ‘갤올라잇’ 쇼핑행사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갤러리아몰’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쇼핑 행사 ‘갤올라잇’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 2회 열리는 프로모션으로, 연말 소비심리를 반영해 다양한 특가와 쿠폰,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특가 행사 ‘갤프라이스’에서는 패션·뷰티·라이프 품목의 시즌 인기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3

대원제약, ‘2025 제20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로 올 겨울도 따뜻하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서울시 성동구청 앞 광장에서 ‘2025 제20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대원제약은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우리 주변에 있는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해 왔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