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성, '흑과 백' 화보 공개..."'불타는 트롯맨' 하위권서 올라와, 준우승 대만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8 10:46: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로트 가수 신성이 ‘흑과 백’의 대조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신성이 '흑과 백'의 대조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bnt]

 

‘가습기 보이스’ 신성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흑과 백’을 콘셉트로 한 화보 촬영에서 신성은 다크한 무드와 쿨한 콘셉트를 찰떡 소화하며, ‘다크 신성’과 ‘쿨 신성’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성은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 최종 준우승을 차지한 데 대해, “1등이 아쉽긴 했지만 준우승 자리도 큰 만족이었다”라고 웃어 보였다. “결승 무대에 올라갈 당시 하위 성적으로 쉽지 않게 올라왔는데, 결과가 좋아 깜짝 놀랐다”는 신성은 “그만큼 국민 분들께 가수로서 인정받았다고 느껴졌다”라며 국민 투표단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요즘의 근황에 대해서는 “신곡 발표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4월 1일 발매를 앞둔 ‘얼큰한 당신’에 대해 언급했다. 더불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조니 뎁, 황장군 등 ‘파격 분장’을 감행한 데 대해 “‘예능캐’가 되고 싶은 욕심이 있다”라며 “요즘은 ‘부캐’를 많이 활용하는 만큼, 유튜브만큼은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시도하게 됐다”는 비화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신성은 “배호, 남진, 나훈아 선배가 가수로서의 롤모델”이라면서 “‘신성’하면 떠오르는 히트곡이 있는 가수가 되는 게 목표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연기에도 도전해보고 싶다”라는 꿈을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