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금융그룹,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성금과 옷 3000여벌 전달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7 11:09:33
  • -
  • +
  • 인쇄
사회적 거리두기에 올해도 비대면으로…영상메세지도 전달

지난 1991년부터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는 대신금융그룹이 이번엔 나주·괴산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 그룹은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 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국민보건지원사업, 아동지원사업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이 나주시와 괴산군에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대신금융그룹 제공]

 

대신금융그룹은 27일, 이어룡 회장이 전남 나주시와 충북 괴산군의 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성금과 영상메세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성금’ 전달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작년에 이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회장은 사랑의 성금과 함께 옷 3000여벌도 함께 기부했다. 이 회장은 영상메세지를 통해 코로나 극복을 위한 격려와 직접 방문하지 못한 아쉬움도 전했다.
 

이번 사랑의 성금은 나주 및 괴산 지역의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이화영아원, 어린엄마둥지 등 총 11곳에 전달됐다.


대신금융그룹은 지난 1991년부터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 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국민보건지원사업, 아동지원사업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구순구개열 환아 지원에 이어 이른둥이 의료지원에 나선 바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