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점,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 테라리움 팝업스토어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1:39:0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테라리움 전문 브랜드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가 오는 10월 1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3층 영풍문고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워디언케이스(Wardian Case) 테라리움을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워디언케이스(Wardian Case)’는 오늘날 테라리움의 기원이 된 작은 식물 온실로, 19세기 영국의 한 외과의사가 밀폐된 유리 용기 안에서 식물을 기른 데서 시작됐다. 바다를 건너도 살아남는 식물 온실은 당시 유럽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고, 현대적 테라리움의 시초로 자리 잡았다.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는 이러한 역사적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단순한 장식품을 넘어 자연을 담은 예술 작품으로 발전시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테인드글라스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프리미엄 테라리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정교하게 제작된 유리 케이스와 이끼, 식물이 어우러진 작품들은 작은 온실 속 숲을 떠올리게 하며, 공간에 놓이는 순간 자연의 숨결을 불어넣는다. 단순한 인테리어 소품이 아니라, 자연의 미학과 공간의 품격을 동시에 제안하는 리빙 아트로 소개된다.

팝업 현장에서는 관람에 그치지 않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테라리움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된다. 전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신만의 작은 숲을 만들어보는 체험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예약뿐 아니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단순한 원예 활동을 넘어, 자연과 교감하며 휴식을 얻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팝업 기간 동안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은 물론,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브랜드는 이를 통해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고객 체험 중심의 브랜드 플랫폼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는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의 시그니처 라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라며, “작은 유리 온실 속 자연이 고객의 일상에 영감을 불어넣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유미의 세계’ 아시아국제청소년영화제 개막작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AI크리에이터학과 김도율 학생의 ‘유미의 세계’가 제15회 아시아국제청소년영화제(Asia International Youth Film Festival, AIYFF) 개막작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국제청소년영화제는 영상을 통한 청소년들의 의사소통의 자리이자 문화와 정서를 공유하는 아시아 청소년 문화 축제의

2

동원F&B, 반려동물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F&B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르르’가 반려동물 전용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를 론칭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르르 뷰티’는 샴푸, 입욕제, 미스트 등으로 구성했다. 일상에서 수시로 사용하는 보호자의 편의성도 챙겼다. 대표 제품인 ‘꿀잠 펫 클린/이지 올인원 샴푸’는 15ml의

3

CJ프레시웨이, ‘60계치킨’ 콜라보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과 협력해 콜라보 상품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신상품은 60계치킨의 인기 메뉴 ‘간지치킨’과 ‘하하핫치킨’을 재해석해 개발한 냉장 간편식이다. 특제 간장 소스를 적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간지치킨주먹밥’,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매콤한 ‘하하핫치킨주먹밥’ 2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