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 가을철 즐기는 '시그니처 디저트' 라인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6 11:20:37
  • -
  • +
  • 인쇄
솔방울 라떼,울산바위 판나코타 등 이색 메뉴 선보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대명소노그룹은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카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탁 트인 울산바위 전망을 자랑하는 대명소노그룹의 강원도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의 ‘더 엠브로시아’에서는 솔방울 모양 에스프레소를 넣은 솔방울 라떼와 마카다미아 더블초코칩 쿠키를 세트로 판매한다. 

 


또한 솔잎 향과 오미자가 어우러진 독특한 오미자차와 한과, 울산바위 모양을 형상화한 판나코타 등이 준비되어 있어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킨다.

홍천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더 엠브로시아’에서는 옥수수 향과 맛이 살아있는 4종 메뉴 옥수수 라떼, 옥수수 바게트, 옥수수 페스트리, 옥수수 캄빠뉴로 시그니처 메뉴를 구성했다. 고급 원재료를 이용해 갓 구운 신선한 빵과 핸드메이드 음료 외 별도의 독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움을 더해준다.

대명소노그룹 델피노 더 엠브로시아는 오션 뷰보다 더 아름다운 울산바위 뷰를 자랑하는 대표 명소다. 통창 사이로 끊이지 않는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절경을 배경으로 인생 샷도 남기는 포토존으로 손꼽히고 있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계절과 어울리는 디저트를 통해 가을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