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한방병원, 'KT롤스터 팬 카페'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1 12:24: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한방병원(병원장 이진호)이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자생의료재단 건물 1층 내 e스포츠 프로게임단 KT롤스터 팬 카페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자생한방병원과 KT롤스터는 지난 2023년 11월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약 1년 반째 동행을 이어오고 있다. 자생한방병원 의료진은 KT롤스터 선수들의 목·어깨·척추·손목 등 근골격계 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KT롤스터 선수들은 자생한방병원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e스포츠 대회에 출전 중이다. 

 

▲ 자생한방병원, 'KT롤스터 팬 카페' 오픈

양 기관은 올해 해당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40여석 규모의 팬 카페를 오픈했으며, KT롤스터의 상징인 ‘R마크’를 간판에 그려 넣었다. 아울러 카페에서 판매되는 초콜릿과 케익은 물론, 컵과 컵받침, 접시, 포크, 냅킨 등에도 KT롤스터 로고를 새겼다.

특히 카페 입구 옆 벽면에는 선수단 5명(퍼펙트, 커즈, 비디디, 덕담, 피터)의 친필 사인 유니폼이 전시돼 포토존으로 활용된다. 오른쪽 벽면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경기가 중계되며, KT롤스터 경기가 있는 당일에는 팬들을 불러 모아 뷰잉파티(단체관람)와 팬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구단 및 선수단 굿즈 상품들도 진열돼 있다. 지난해 KT 롤스터에서 치러진 데프트 선수 송별식 특별 MD 상품인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굿즈와 키링, 인형, 접시, 에코백 등도 구매할 수 있다. 또 다른 한편에는 ‘인생네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도 마련됐으며, 현장에서 구입한 유니폼에 선수 이름을 직접 마킹할 수 있는 프레스 기기도 설치됐다.

카페 오픈 현장을 찾은 자생한방병원 이진호 병원장은 “제가 직접 진료했던 선수들의 친필 유니폼이 벽에 걸려있으니 자랑스럽고 뿌듯하다”며 “자생한방병원 의료진은 언제나 KT롤스터 선수들의 건강을 책임질 준비가 되어 있다. 부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KT롤스터 관계자는 “팬층이 확대됨에 따라서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장소를 찾던 중에 우리의 든든한 후원사 자생한방병원과 협업할 수 있는 공간에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팬 카페가 서울 강남의 중심에 위치한 만큼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