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해피쉐어 캠페인'으로 취약가정 여행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08 15:05: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 가정의 가족여행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지원하는 활동이다. 해피포인트 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혹은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일정 금액을 적립해 SPC가 기부해주는 온라인 사회공헌이다.
 

▲ ‘SPC 해피쉐어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SPC]

 

이번 캠페인은 최대 1만 명의 응원 참여를 목표로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목표 달성 시 2000만원이 대한적십자사로 전달된다. 기부금은 취약 가정의 가족여행 지원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는 해피 앱 배너 또는 해피스토리 '달콤한동행' 탭에서 가능하다. 참여자 200명을 추첨해 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행복한재단 관계자는 "가족여행이 어린이들의 심리적‧정서적 안정을 도울 수 있다는 대한적십자사의 뜻에 공감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힘든 돌봄 상황 속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연속 1위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정수기, 침대 등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은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2

“180만 뷰 ‘쿼카’가 내 손에”...하나투어, ‘하나프렌즈’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캐릭터와의 친밀도 레벨에 따라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하나프렌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캐릭터는 누적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하며 단기간 내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이끈 ‘무해한 여행’ 시리즈의 인기 동물 ‘쿼카’다. 하나투어는 쿼카를 시작으로 해

3

크래프톤, 펍지 업데이트·이용자 흐름 공개… 2026년 로드맵 예고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자사 펍지 스튜디오(PUBG STUDIOS)가 2025년 한 해 동안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에서 진행된 주요 업데이트 이행 현황과 동시 접속자 수 추이를 공유하고, 2026년 e스포츠·개발 로드맵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올해 배틀그라운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