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사회공헌 캠페인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육군 32사단에 34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다고24일 밝혔다.
‘세이브 더 히어로즈’는 비레디가 2019년부터 매년 ‘올해의 히어로’를 선정해 지원해온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직무 현장에서 책임을 다하는 이들의 노고를 조명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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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진=아모레퍼시픽] |
비레디는 그간 ▲2019년 소방관 정신건강 지원 ▲2020년 소방관 정신 진단 및 치유 장비 기부 ▲2021년 산악구조대 구조복 및 장비 지원 ▲2022~2023년 육군 GP 병사 대상 제품 기부 등 공공안전과 국방 분야를 중심으로 지원 활동을 지속해왔다.
2025년 캠페인의 지원 대상으로는 최근 서해 해상에서 밀입국을 시도한 중국인 검거에 기여하며 국토방위 임무에 매진하고 있는 육군 32사단이 선정됐다. 비레디는 이번 기부를 통해 군 복무 중인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복무 기간 중 사기 진작은 물론 전역 이후 사회로의 복귀 과정에도 응원을 보낸다는 계획이다.
비레디 관계자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는 각자의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는 숨은 영웅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캠페인”이라며 “이번 기부가 육군 32사단 장병들에게 작은 활력과 격려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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