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임원 승진 인사 단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05 15:46: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5일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


이번 임원 인사에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내 개발기획팀장 김정호 상무, 회계1팀장 이상훈 상무, 세일즈마케팅팀장 이승렬 상무, 사업혁신팀장 현민우 상무가 새로 임명됐다.
 

▲ (왼쪽부터) 김정호 전략부문 개발기획팀장, 이상훈 경영지원실 회계1팀장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경영 환경 및 고객 트렌드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기존 주력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 사업을 견인할 수 있는 전문 인재를 중용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회사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역량이 이번 인사의 핵심이라고 밝혔다. 특히 신사업‧개발‧영업‧재무회계 등 각 분야에서 고르게 임원 승진을 단행했다는 게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설명이다.

전략 부문 개발기획팀장을 맡은 김정호 상무는 그간 해외사업 개발을 담당해왔다. 핵심 프로젝트인 설악‧양평‧제주 복합단지 개발을 추진 중이다.

이상훈 상무는 경영지원실 회계1팀장으로 지난 코로나19 시기 회사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 재무 안정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세무‧회계 등 재무 관련 분야에 있어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신규 사업 추진을 위한 자금 확보와 손익 구조 개선에 적극적으로 임할 예정이다.

영업 관련 전문 역량을 보유한 운영 부문 이승렬 세일즈마케팅팀장 상무는 회사 매출을 크게 끌어 올려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콘도‧골프‧회원권 관련 매출은 전년 대비 32% 증가했고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매출을 뛰어넘었다.
 

▲ (왼쪽부터) 이승렬 운영부문 세일즈마케팅팀장, 현민우 전략부문 사업혁신팀장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마지막으로 전략 부문 사업혁신팀장 현민우 상무는 현장 총지배인 경험을 기반으로 회사의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신사업을 검토하며 사업다각화에 집중해왔다.

이번에 승진한 임원은 모두 2002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오랜 기간 변화와 발전을 주도해온 인물들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경영진 인사를 마무리하고 혁신을 위한 조직개편을 조만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웰케어, 올리브영서 ‘건강루틴 가격혁명’ 라인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웰케어가 올리브영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웰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웰케어는 4일 올리브영에서 ‘건강루틴 가격혁명’ 10종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루틴 가격혁명’은 CJ웰케어의 연구개발(R&D) 역량을 바탕으로 설계된 건강기능식품 9종과 일반식품 1종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한정 라인업이다.

2

롯데GRS, 인천공항 T1에 474석 규모 푸드코트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에 푸드코트 사업장 ‘플레이팅 T1 A/S점’을 신규 개점하며 인천공항 내 푸드코트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개점을 통해 롯데GRS는 인천공항 내 총 5개 푸드코트(총 1534석)를 운영하게 됐다. 플레이팅 T1 A/S점은 총 474석 규모로,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 중인 푸드

3

캐나다 국방조달장관, HD현대 '러브콜'…잠수함 파트너십 급부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캐나다 국방조달장관이 HD현대를 찾아 세계 최고 수준의 조선 역량을 확인하고 전략적 파트너로서 상호협력의 중요성을 논의했다. HD현대중공업은 4일 스티븐 퓨어 캐나다 국방조달 장관과 필립 라포르튠 주한 캐나다 대사 일행이 경기도 판교에 있는 HD현대 글로벌R&D센터(이하 GRC)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캐나다 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