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써쓰, 밸로프 MOU 체결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0 16:14:0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NEXUS)가 밸로프와 블록체인 게임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30일 넥써쓰 공식 SNS에 따르면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밸로프가 서비스하는 주요 타이틀을 중심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 크로쓰(CROSS) 기반 게임 생태계 확장과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 넥써쓰, 밸로프 MOU 이미지 [사진=넥써쓰]

밸로프는 온라인·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이다. ‘라스트오리진’ ,'크리티카', '아틀란티카', '알투비트', '로스트사가' 등 20여 종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현재 넥써쓰는 MMORPG '로한2 글로벌'을 발판으로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의 생태계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9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로한2 글로벌은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며, 게임 토크노믹스를 비롯해 결제 시스템, 커뮤니티 등에 이르기까지 플랫폼 핵심 구조를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현재 1000명이 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가 참여하고 있는 ‘크로쓰 웨이브(CROSS Wave)’ 역시 활발히 성장하며, 이용자 중심의 생태계 확장과 콘텐츠 순환 구조가 점차 강화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머시, 국내 시장서 리론칭..”레전드 클렌저로 한국서 부활할 것”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뉴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2022년 국내 유통 종료 이후 약 3년 만에 CJ홈쇼핑 리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파머시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 클렌징 밤은 2019년 미국 세포라 클렌저 부문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이번 국내 재출시를 통해 성분과 패

2

대상그룹, B2B 영업 전면 ‘디지털 전환’…데이터로 시장 판 바꾼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이 B2B 영업 전반에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하며 데이터 기반 영업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수기·엑셀 중심이던 기존 영업 방식을 탈피해 분석과 의사결정을 자동화함으로써 B2B 시장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동안 B2B 영업 현장에서는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축적·관리되지 않아 정확성 확보에 한계가

3

설화수, 자음생 앞세워 온라인 공략…‘럭셔리 뷰티 페어’ 개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오는 25일까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음생 라인의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은 10년 연속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를 통해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특징이다. 진세노믹스는 6000배 농축한 희귀 인삼 사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