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서울시 '로스팅 서울라면' 2종 출시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29 17:25:4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풀무원식품은 서울특별시와 '서울라면 상품화 사업 협약(MOU)'을 체결하고 '서울라면' 2종(로스팅 서울라면, 로스팅 서울짜장)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23일 서울시청에서 마채숙 서울시 마채숙 홍보기획관, 윤명랑 풀무원식품 마케팅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라면 상품화 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 [이미지=풀무원]

 

협약에 따라 양측은 서울라면을 협업 개발‧판매하고, 각자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 및 홍보하기로 했다. 또한, 제품 판매로 발생하는 수익금 일부는 사회적 약자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에 투자한다.

서울시와 풀무원이 협업한 서울라면은 '건강하고 매력적인 서울 사람들이 먹는 라면'이라는 콘셉트로 '로스팅 서울라면', '로스팅 서울짜장' 2종을 출시한다.

풀무원은 국내 건면 시장을 개척하며 쌓은 제면 노하우와 차별화한 로스팅 공법 등 건면 제조 역량을 발휘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풀무원에 따르면 이 제품의 면은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칼로리(각 360㎉)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분말수프는 로스팅 공정을 통해 재료의 선명한 맛을 살려 재료 본연의 풍미 가득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라면 2종은 다음 달 1일부터 DDP 등 서울시 운영 굿즈샵을 비롯해 '샵(#)풀무원' 등 여러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라타항공, 객실승무원 채용…내년 2월 입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항공기 도입 및 노선 확대에 맞춰 4기 객실 승무원 공개 채용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이번 채용은 △서류 전형 △1·2차 면접 △건강 검진 등의 절차를 거쳐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6년 2월 입사할 예정이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하며, 기존 1~3기 채용과 마찬가지로 경력직

2

한화비전·아워홈, 베트남 시각장애 아동에 '안전·온기' 전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비전과 아워홈이 베트남 시각장애 아동을 위해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뜻을 모았다. 한화비전 베트남 법인은 지난 17일 박닌성 소재 티엔 호아(Thien Hoa) 시각장애 아동·청소년 보호시설에 카메라 등 필요 물품을 전달하고, 임직원 참여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티엔 호아는 5세에서 22

3

[인사] 신한銀, 경영진 인사 및 조직 개편 시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소재 본점에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경영진 신규 선임 및 조직 개편을 시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날 이사회에서는 고객중심을 실천하고 은행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준비를 위해 영업추진1그룹, 고객솔루션그룹, 자산관리솔루션그룹, 자본시장그룹, 리스크관리그룹, 경영지원그룹, 브랜드홍보그룹 등 각 분야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