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맛2장' 정태호-김하영, 권태기 겪는 장수 커플? 사랑 다시 불타오른 비결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28 08:22:4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개그맨 정태호와 배우 김하영이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구 칠성시장과 동인동 먹자 골목을 대표하는 맛을 찾아나선다.

 

▲ '1맛2장'에 출연한 정태호-김하영. [사진=SK브로드밴드]

29일(토) 오후 5시 방송하는 우리동네 B tv 장수식당이야기 ‘1맛 2장’(이하 ‘1맛2장’) 5회에서는 정태호와 김하영이 대구 칠성시장의 노포를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정태호와 김하영은 대구 맛집 투어 가이드와 예악자로 변신한다. 하지만 김하영은 예악자가 본인 혼자뿐이라는 사실에 동공지진을 일으켜 웃음을 유발한다. 어색함도 잠시, 맛집 투어 가이드로 나선 정태호는 58년 전통의 ‘석쇠 불고기’ 노포로 김하영을 안내한다. 이어 정태호는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초벌한 고기를 은은한 연탄불에 오랫동안 다시 구워내고, 석쇠를 여러 번 뒤집으며 고기가 타지 않게 한다”라고 설명, 이 노포의 맛 비결을 알려준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권태기를 겪는 장수 커플로 등장해,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이들은 대구 대표 먹자 골목인 동인동에 도착한 뒤, 43년 역사를 가진 '찜갈비'를 주문한다. 여기서 정태호는 김하영의 눈도 마주치지 않고 스마트폰 게임에 열중하지만, 찜갈비를 한 입 맛보더니 금세 동공확장을 일으키며 정신을 차린다. 그러자 김하영은 갈비찜과 찜갈비의 차이점에 대해 꼼꼼하게 설명해줘 정태호의 마음을 공략(?)한다.

잠시 후, 고소한 소기름의 풍미가 가득한 볶음밥이 추가로 등장하고 정태호와 김하영은 언제 권태기가 왔었는지 모를 정도의 다정한 모습의 연인으로 돌아간다. 식은 사랑도 다시 타오르게 만드는 핫한 ‘찜갈비’ 노포는 과연 어떤 히스토리를 가지고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정태호와 김하영의 리얼 먹방과 대구 칠성시장 노포의 숨겨진 비밀을 담은, 장수식당이야기 ‘1맛 2장’ 5회는 29일(토) 오후 5시 우리동네 B tv 채널 1번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우리동네 B tv 장수식당이야기 ‘1맛 2장’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