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미국 편, 7월 23일 첫 방송 확정..공식 포스터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3 09:03:3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의 간판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즈4’가 ‘미국 돌싱’들의 새로운 등장을 알리며 7월 23일 화려한 포문을 연다.

 

▲ '돌싱글즈4' 미국편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MBN]

국내 최초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리며 각 시즌마다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은 ‘돌싱글즈’가 오는 7월 23일(일) 밤 10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그간 ‘돌싱글즈’는 돌싱남녀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직진 로맨스, 쫄깃한 동거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내며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프로그램을 통해 ‘현커(현실 커플)’ 탄생은 물론, 시즌2에서는 윤남기X이다은 커플의 재혼까지 이어져 ‘돌싱 연애 예능’의 진정성을 확인시켜준 바 있다.

어느덧 네 번째 시즌에 돌입한 ‘돌싱글즈4’의 MC로는 시즌1~3를 쭉 함께해온 이혜영-유세윤-이지혜를 비롯해, 새로운 MC로 가수 은지원과 미국 출신의 셰프 오스틴강이 함께한다. 아울러 새로운 시즌은 국내편이 아닌 ‘미국편’ 특집으로 기획돼, ‘신혼여행의 성지’로 유명한 멕시코 칸쿤을 배경으로 매력 넘치는 미국 출신 돌싱들의 연애 전쟁을 담아낼 예정. 특히 ‘돌싱글즈4’는 넷플릭스 글로벌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동시 송출을 확정, ‘글로벌 연애 예능’으로 세계관을 확장하게 됐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북돋는 공식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을 떠올리게 하는 이번 포스터에는 “난 처음부터 너였어”, “No Change, 너한테 직진이야”라는 멘트가 또 한 번 심장을 저격하는 한편,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새로운 돌싱남녀들의 멋진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제작진은 “이번 미국 편은 한국과는 문화권이 다른 남녀들이 모인 만큼 더욱 다양한, ‘날 것’ 그대로의 리얼리티가 담긴다”며 “특히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을 연상케 할 정도로, 장거리 연애는 물론 결혼까지 염두에 둔 진정성이 넘치는 돌싱들이 출연하는 만큼, 이들의 드라마틱한 사랑 찾기에 시청자분들도 빠져드실 것”이라고 밝혔다.

오리지널 돌싱 연애 예능의 귀환을 알리는 ‘돌싱글즈4’는 7월 23일(일) 밤 10시 MBN에서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국가보훈부, 초록우산과 함께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히어로즈 패밀리는 전몰·순직 군경 및 소방 유가족 자녀들이 희망하는 진로에 필요한 교육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15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엔 ‘영웅’의 자녀 11명이 1년 동안 갈고

2

세라젬, 소외된 이웃에 5억 원 상당 헬스케어 가전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KB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동행’을 통해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세라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 대표 프로그램인 ‘동행’에 출연한 저소득·중증 질환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22년부터 올해까지 90여 가정에 척추관리 의료기기 등

3

오늘의집 북촌, ‘산타의 집’으로 변신…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전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쇼룸 ‘오늘의집 북촌’에서 오는 28일까지 ‘산타의 집’ 전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잠시 자리를 비운 산타의 집’을 컨셉으로 1층 공간 전체를 산타의 거실, 다이닝룸 등으로 꾸몄다. ‘산타의 집’에서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와 홈파티를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한자리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